"디깅 소비 공략"...무신사 뷰티, 주미소와 주술회전 협업 상품 단독 출시

등록 2025.04.18 15:33:27 수정 2025.04.18 15:33:27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발매와 함께 성수동 팝업 열흘간 운영

 

【 청년일보 】 무신사 뷰티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주미소(JUMISO)와 '디깅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Jujutsu Kaisen)의 협업 제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디깅은 한 분야나 장르, 특정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깊이 파고드는 문화 현상을 말한다.


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의 신진 브랜드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주미소는 올해 1분기 무신사 뷰티 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무신사 뷰티에서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협업 제품은 주미소의 대표 아이템 '워터 플럼핑 수분 마스크'로, 주술회전의 인기 에피소드인 '시부야 사변'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캐릭터 4명의 시그니처 컬러와 명장면을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주미소와 주술회전의 협업 상품 발매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에서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열흘간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방문객은 팝업 스토어에서 컬래버 제품을 비롯한 주미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장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동시에 무신사 뷰티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래버 한정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주술회전 캐릭터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 키링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릴 디오라마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주미소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관심사를 중심으로 상품을 탐색하는 '디깅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팬덤을 겨냥한 뷰티 브랜드와 애니메이션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처럼 신진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다방면의 기획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