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마이크로소프트(MS)는 해적을 테마로 한 Xbox 액션 어드벤처 게임 '씨 오브 시브즈'의 시즌 3 '해적의 삶' 업데이트를 시행한다.
해적의 삶은 디즈니의 '캐리비안의 해적' 프랜차이즈와 협업으로 해적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와 액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으로 익숙한 잭 스패로우 선장, 악당 데비 존스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잭 스패로우와 선원들이 겪는 박진감 넘치는 모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총 다섯 가지의 판타지 이야기로 구성되며, 게이머는 잭 스패로우 선장과 함께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유령과 악당을 무찌르는 모험에 나선다.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0일(현지시간)에 열린 씨 오브 시브즈 시즌 3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의 개발을 맡은 Xbox 산하 스튜디오 레어 및 디즈니 관계자들이 게임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이크 챕맨 씨 오브 시브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씨 오브 시브즈가 캐리비안의 해적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으로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고 해적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무척 고무적인 프로젝트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적의 삶 업데이트는 XSX|S, Xbox One, 윈도우 10 PC 및 스팀에서 무료로 진행되므로 게임을 보유한 이용자와 Xbox 게임패스 구독자는 바로 새로운 시즌을 이용할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