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하나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인 광군제를 맞아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세일은 한국시간 11월 11일 오후 5시부터 11월 13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세일은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할 경우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관계자는 "차별화 된 해외 직구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지난 2년간 운영해온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의 직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꼭 한번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새로운 직구의 세계를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