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하나카드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하나카드의 새로운 시작, Re:Born'을 위해 준비한 원더카드(ONE THE CARD)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원더카드(ONE THE CARD)는 모든 혜택이 담긴 경이로운 카드(WONDER CARD)라는 의미와 나를 만족시켜줄 단 한 장의 카드(ONE, THE CARD)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된 상품으로, 기존 상품과는 다른 두 개의 큰 차별점이 있다.
먼저 빅데이터 분석 및 손님의 소리를 통해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혜택을 조합하여 총 5개의 맞춤 혜택 조합을 구성하였다.
맞춤 혜택 조합 5종은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대형마트, 병원·약국, 아파트관리비, 주유·LPG충전 등 소비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서비스영역을 선별하여 10% 이상의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원더카드는 사용 중 다른 혜택 조합으로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카드 발급 후 원큐페이앱에서 할인과 적립, 서비스영역 및 서비스 크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어 오로지 나만을 위한 새로운 혜택 조합 구성도 가능하다.
원더카드의 맞춤 혜택 조합은 FREE, HAPPY, DAILY, LIVING, T로 5종 구성이며, 각각의 조합별로 타겟 손님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만을 모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원더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손님의 수요가 높은 서비스를 모으고 서비스 변경·추가를 통해 자신만을 위한 혜택 조합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차별화된 카드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