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S22·탭 S8 고객 대상"…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출시

등록 2022.02.24 11:00:00 수정 2022.02.24 11:00:03
박준영 기자 sicros@youthdaily.co.kr

파손 보장·방문 수리 서비스와 정품 케이스 제공 결합

 

【 청년일보 】 삼성전자가 '갤럭시 S22'와 '갤럭시 탭 S8'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25일 출시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모바일 토탈 케어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월 정액형 상품이다. 지난해 하반기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태블릿으로 구독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 고객이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가입하면, 파손 보장 2회,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3회 받는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 구매 고객은 파손 보장을 3회 받고 1년 동안 정품 케이스 2회와 '모나미 153 S펜'을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고 별도로 정품 케이스나 S펜을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 각각 최대 35%, 41% 비용 절약이 가능하다.

 

'갤럭시 S22'와 '갤럭시 S22+'는 9종, '갤럭시 S22 울트라'는 8종의 정품 케이스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프레임 커버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을 선택하면, 커버와 결합해서 사용 가능한 콜라보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 정품 케이스는 ▲북커버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스트랩 커버 등의 선택 가능하다.

 

1년권 일시불 결제 시 월 구독료 대비 1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삼성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 구독형 서비스는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기도록 기획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의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으로, 제품에 따라 파손·분실 보상,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 등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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