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랜드가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은 니니즈 캐릭터 '죠르디'와 협업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죠르디는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시리즈 ‘니니즈’ 중 떠내려 온 빙하에서 깨어난 컨셉을 가진 공룡 캐릭터다.
이번 컬렉션은 니니즈 라운드 티셔츠, 니니즈 세일러 티셔츠, 니니즈 숏팬츠, 니니즈 테이프 카라 티셔츠·스커트, 니니즈 주름 스커트 등 여아 라인으로 구성된다.
대표 아이템인 '니니즈 라운드 티셔츠'는 마린 컨셉의 죠르디 그래픽에 넥과 소매 라인의 배색 포인트를 더해 깔끔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함께 출시한 '니니즈 세일러 티셔츠'는 세일러 카라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 마린룩을 연상시키며, 세트로 출시한 '니니즈 테이프 카라 티셔츠·스커트'는 쿨링 기능을 담은 소재에 귀여운 죠르디 자수 포인트가 더해져 아이들이 여름에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랜드 유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특별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죠르디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유솔의 스포티 캐주얼한 스타일에 죠르디의 마린룩 컨셉이 만나 한층 더 산뜻하고 시원한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솔과 죠르디의 여름 컬렉션은 유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5일부터 7일간 키디키디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