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종근당건강 자사몰 '종근당건강몰' 론칭 후 매출액이 이전 대비 36배 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론칭 첫 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이전 대비 주문건수는 107배 증가하며 주요 매출 채널로 급부상했다.
앞서 종근당건강은 지난 5월 22일 기존 자사몰을 개편한 종근당건강몰을 신규 론칭했다. 론칭을 기념해 반값 할인 등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하면서 론칭 첫 주인 22일부터 28일까지 방문객이 이전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방문자 수는 꾸준한 성장 추이를 보이는 중이다. 더불어 론칭 전후 큰 관심에 힘입어 신규회원가입자 수가 327배로 크게 증가하는 등 성공적인 첫발을 뗐다.
종근당건강은 추후 종근당건강몰의 입점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강화해나가며 개인의 선호와 목적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등 건강 관련 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건강기능식품몰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종근당건강몰 오픈과 동시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종근당건강몰을 통해 D2C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몰은 론칭 이후에도 신규 가입시 1만원 쿠폰 증정, 100원 딜 이벤트 등 매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종근당건강 자사몰 종근당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