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칠성음료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우리 아이, 오늘도 참 잘했어요!'라는 콘셉트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비타민 섭취 습관 형성을 독려하고자 제작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와 경쾌한 CM송을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섭취할 수 있도록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크니쁘니가 '크니쁘니 헬시키즈 출동'이라는 문구와 함께 활기차게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성장기 어린이가 스스로 식사와 운동을 하고, 비타민을 섭취하는 모습을 '참 잘했어요' 도장과 함께 칭찬하고 크니쁘니 헬시키즈 1일 2회 섭취를 통해 필수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음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대형마트, 키즈 카페 등에서 체험 키트, 칭찬 스티커 및 도장 증정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가 크니쁘니 헬시키즈와 함께 즐겁게 비타민을 섭취하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해 출시된 구미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 '멀티비타민',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함유한 '칼슘·비타민D' 2종으로 크니쁘니 캐릭터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담았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