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최소 2인 이상 출발이 가능한 '괌으로 떠나는 호캉스'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여름방학부터 겨울방학까지 출발이 가능한 괌 호캉스 상품은 최소 2인 이상 출발할 수 있게 돼 있어 여행 취소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자유 일정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로 구성돼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도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회사 측은 부연한다.
또한 ▲PIC 리조트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등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따라 휴양과 액티비티 활동이 모두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로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우선 괌 PIC 리조트 상품의 경우에는 전 일정 식사 및 워터파크 등의 부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조식이 포함돼 있는 '더 츠바키' 상품,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 '괌 닛코 호텔' 상품도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호캉스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관람 ▲미니바 1회 무료 ▲인피니티 풀 이용 등 상품별로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은 다양한 편의성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오래도록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여행지"라며 "워터파크와 각종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및 리조트에서 알찬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