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취향 따라 떠나는 '동남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낭(미케비치, 골든브릿지) ▲치앙마이(도이수텝, 왓체디루앙) ▲싱가포르(가든스 바이 더 베이, 보타닉 가든) 등으로 구성된 '핫플 천국'과 ▲발리(짐바란 파라곤호텔) ▲세부(솔레아리조트) ▲푸꾸옥(빈펄디스커버리원더월드) ▲푸켓(스플래쉬 비치 리조트) '휴양 천국'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우선 핫플 천국 카테고리에서는 쇼핑 시간이 포함돼 있지 않아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리버원더스 ▲머라이언 공원 등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칠리크랩 ▲페라나칸 ▲스팀 보트 등 싱가포르 현지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로컬 특식도 함께 제공된다.
이어 휴양 천국에서는 전 일정 윈덤그랜드 푸꾸옥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푸꾸옥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을 이용하는 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해변 요가 ▲카약 ▲비치 발리볼 ▲선셋바이크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푸꾸옥 유나이티드 센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그랜드 월드'와 총 7천900m를 자랑하는 세계최장 해상 케이블카를 경험할 수 있는 '혼똔섬' 등 푸꾸옥의 명소도 방문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마사지 1시간 체험도 포함된다.
▲호텔 조식 ▲반쎄오 ▲쌈밥 ▲분짜·짜조▲김치찌개 등 특식도 준비돼 있어 휴식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홍콩 반나절 자유일정 포함으로 마카오와 홍콩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마카오 4일' 상품과 산호섬 투어, 레이트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다 여유로운 휴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푸켓 5일' 상품도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대한항공과 함께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채로운 동남아시아의 매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