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 소비자 이벤트 실시

등록 2024.09.25 15:18:59 수정 2024.09.25 15:18:59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 전개

 

【 청년일보 】 남양유업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프리미엄 발효유 '불가리스'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대한민국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오프라인 마트에 방문해 불가리스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내달 4일 당첨자 선정해 불가리스 150ml 8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남양유업이 1991년 출시한 불가리스는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32억병을 돌파했다. 장수국가로 알려진 불가리아의 건강 비법 중 하나인 유산균 발효유에 착안해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비피더스 등 복합 균주를 함유했다.


불가리스는 품질 개선과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2013년 '장 건강 향상'이라는 제품 효능 개선을 추진했다. 


이를 위해 국내 장수마을의 건강한 성인 105명의 장에서 18종 101개의 유산균을 분리해 연구를 진행했다.


이어 2018년 미생물 밸런스가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과학 분야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를 적용했다.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프로바이오틱스 2천400억 CFU 생유산균을 담았다.


이 밖에 여러 원료 선정에도 차별성을 두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구성뿐 아니라 다양한 유익균 증식 및 장내총균개선을 생각한 특허 소재를 배합했다.


이와 같이 연구개발(R&D)과 원료 선정 등을 통해 불가리스는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로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식품 부문에서 6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은 불가리스를 활용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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