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하나투어는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1일까지 약 7주 동안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는 하나투어의 연중 최대 규모 캠페인으로, 올해는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세계여행의 큰 축제’라는 콘셉트의 하나국제여행제를 전개한다. 지난해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지구적 여행파티’ 콘셉트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꿈의 여행을 실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하나팩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 등 올해를 빛낸 지역과 상품을 알린다. 한 해 동안의 누적 판매순,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엄선한 상품들을 ‘2024 여행대상’, ‘하나LIVE 수상작’, ‘도시·테마별 초청작’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 기간에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1만 마일리지를 100% 적립해주고, 하나국제여행제 혜택 알림 신청 시 최대 9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천 만원 상당의 세계여행티켓, 아이폰16, 호캉스 이용권 등 경품도 본 행사에서 지급한다.
21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 기간에는 최대 60% 특가 할인을 적용한 하나국제여행제 전용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최대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총 53만 원 상당 쿠폰팩 및 결제수단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혜택 가득한 사전 이벤트와 하나국제여행제의 풍성한 혜택으로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며 “1주 동안의 사전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본 행사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