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역치공' 이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逆)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현장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핑퐁 게임존'에서는 종이컵에 넣는 탁구공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치킨무 럭키드로우존'에서는 치킨 무를 뽑으면 bhc 굿즈와 쿠폰을, '하이앵글 포토부스'는 bhc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하면 럭키드로우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역치공 버스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제공하며, 'bhc 삼행시존'에서는 고객들이 bhc로 삼행시를 지은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오는 16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행사에는 '뿌링클' 모델로 활약 중인 신유빈 선수가 이벤트 현장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치킨 핑퐁 게임을 펼치는 등 추억에 남는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수많은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금의 bhc로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역치공 버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자사 앱 고객을 대상으로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4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중이며, '오천만의 유일무이 치킨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디지털 영상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