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한민국 대표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2025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창고43·bh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은 오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치폴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혜택은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일행 당 1회 제공되며,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한우 다이닝 창고43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테이블당 '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구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며,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치킨 브랜드 bh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뿌링클+콜라(1.25L), 뿌링클+치츠볼+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골드킹콤보+콜라(1.25L), 뿌링클콤보+치츠볼+콜라(1.25L) 등 메뉴 5종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로 오는 30일까지 후라이드+콜라(1.25L), HOT 후라이드+콜라(1.25L), 맛초킹+콜라(1.25L), 뿌링클콤보+콜라(1.25L) 등 메뉴 4종에 대해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이 달려온 긴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력한 대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마련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