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랜드킴스클럽은 전지점에서 오는 30일까지 2025 '새날 드림'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금액대별 베스트 선물 세트 ▲산지 직송 신선 세트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총 2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고물가에 가성비 높은 금액대별 선물 세트를 확대하고, 산지 직송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액대별 베스트 선물 세트는 다양한 가격대를 구성하여 고객 부담을 낮췄다.
올해 특히 이랜드킴스클은 MD들이 찾아낸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산지 직송 신선 세트'를 강화해 선보인다.
성환 배 세트, 제주 혼합선물 세트, 완도 활전복 선물 세트, 영광 참굴비 세트 등은 중간 단계 없이 각 산지에서 곧바로 배송된다.
아울러 프리미엄 한우의 명가 ▲예가한우 선물 세트부터 ▲프리미엄 과일 ▲위스키·와인 등 주류 ▲갈치·옥돔 등 수산 ▲수삼·버섯·꿀 등의 프리미엄 상품도 엄선해 선보인다.
무료배송은 단일 상품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에서 택배가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9일부터 23일까지다.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이멤버 앱으로 포인트 적립 시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고물가에 가성비는 물론 하나를 사더라도 품질까지 중요시하는 소비 경향이 커지고 있다"라며 "이에 산지와 협력한 직송 세트를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좋은 품질 상품으로만 엄선한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