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롯데리아, '세븐셀레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

등록 2025.09.29 13:09:13 수정 2025.09.29 13:09:19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오는 10월 3일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와 손잡고 소비자들의 열띤 요청으로 재출시되며 큰 호응을 얻었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라면으로 제작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지난 5월 보이슈머(Voisumer)들의 열띤 재출시 요청으로 한정 기간 운영했었고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최대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검증된 인기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버거의 강렬한 매운맛과 비국물 라면의 트렌드를 컵라면에 완벽하게 구현하고자 했다.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은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2가지 맛(매운맛, 블랙페퍼 맛)을 한데 뭉쳤다. 핵심 미각 요소인 매콤하고 중독적인 소스 맛과 블랙페퍼의 풍미를 절묘하게 조화시켜 컵라면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쫄깃한 오징어 어묵 후레이크를 넉넉하게 첨가하여 시각적인 보임성을 높임과 동시에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말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박스단위(16입)로 구매 시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지은 세븐일레븐 가공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MD_는 “세븐일레븐은 콜라보 맛집 강자답게 독창적인 협업 사례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2030세대가 주도하기 시작해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비국물 라면의 특성을 살려 개발했고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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