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등록 2025.09.17 08:43:36 수정 2025.09.17 08:43:38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인증 기관, 정기근로감독 면제 혜택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 운영사인 코리아세븐은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등이 공동 주관, 인증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 인증은 능력 중심의 채용과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해 노력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세븐일레븐은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 활동을 위한 체계적인 인사 제도 및 구조를 갖추고, 부문별 사업전략과 연계한 전략적 실행력 확보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인증 유효기간은 수여일로부터 3년으로, 인증 기관에는 정기근로감독이 면제된다.

 

홍석표 세븐일레븐 HR전략팀장은 "앞으로도 편의점 업종 특성에 맞춘 핵심 직무와 역량 모델을 중심으로 공정한 인사제도와 체계적인 인재개발 투자를 통해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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