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29일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PS 전문 스토어'를 오픈한다.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은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약 66㎡ 규모로 마련됐다.
SIEK는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타임스퀘어에 PS 전문 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고객에게 PS 경험 및 구매 편의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PS 전문 스토어는 제품 구매부터 체험, 상담까지 PS 경험 전반을 즐기는 체험형 매장이다. PS 콘솔 게임기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타이틀, 주변기기, PS 굿즈 등 2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PS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장인 만큼 PS5 및 PS VR 체험존도 마련됐다. 또한, PS 제품 컨설턴트가 상주해 소비자의 이용 패턴에 맞는 제품 추천과, 각종 프로모션, 가격 할인 정보 등 소비자 맞춤형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SIEK는 이마트·SSG.COM과의 협업을 통해 'PS 옴니 서비스'를 선보인다. PS 제품을 SSG.COM에서 구매하고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PS 전문 스토어에서 수령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하고, 원하는 날짜에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PS 전문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20일간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PS 타이틀은 최대 15% 할인, 주변기기는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소셜 미디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주변기기 및 타이틀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