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은 싸고 '시간'은 즐겁게… 콘솔 게임 '할인' 공세

등록 2021.02.12 00:00:00 수정 2021.02.12 13:03:49
박준영 기자 sicros@youthdaily.co.kr

설 연휴를 맞이해 국내 콘솔 게임 유통사들이 일제히 가격 낮춰
SIEK, 한국닌텐도, CFK,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 등 가세

 

【 청년일보 】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다가왔다. 예년과 달리 코로나19로 인해 귀경길에 오르지 않는 사람이 늘면서 긴 시간 집에서 무엇을 하며 보낼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이럴 때는 재미있는 콘솔 게임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3박 4일이란 시간은 명작 콘솔 게임을 여유 있게 클리어하는 데 적당하다.

 

마침 국내 콘솔 유통 업체들은 재미가 검증된 게임 및 기기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살려 저렴한 가격에 재미있는 콘솔 게임을 즐기며 긴 명절 연휴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 SIEK, 한국닌텐도, CFK,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의 인기 게임 할인 적용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는 17일까지 'Playful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PS4용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와 가상현실(VR) 기기 'PS VR' 등을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IEK가 운영하는 온라인 샵 'PS 스토어'에서는 고스트 오브 쓰시마, 페르소나 5 더 로열 등 인기작을 포함해 다양한 PS 소프트웨어를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한국닌텐도는 자사가 운영하는 다운로드 전용 마켓 닌텐도 e숍에서 '2021 설날 세일'을 진행한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슈퍼 마리오 파티 ▲51 월드와이드 게임 ▲ARMS를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CFK도 신축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설날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스팀과 PS4,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등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도 17일까지 최대 80%의 가격을 할인하는 설날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 대상 타이틀 수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사상 최대로, PS4와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이 적용 대상이다. 

 

할인되는 게임에는 ▲용과 같이 시리즈 ▲페르소나 시리즈 ▲섬란 카구라 시리즈 ▲세가 시리즈 등 국내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 대거 포함됐다. '캐서린 풀 보디'나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와 같은 매력적인 게임도 구매가 가능하다.

 

 

인트라게임즈는 PS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발매한 게임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PS 스토어는 17일, 닌텐도 e숍은 23일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마녀의 백기병 시리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등 인기 타이틀이 다수 포함됐으며, 대전 격투 시리즈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 또한 시즌패스 1·2를 포함해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까지 자사가 개발한 대작을 할인해 판매한다. 유비소프트 스토어와 PS 스토어, 닌텐도 e숍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저스트 댄스 2021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와치독: 리전 등의 대작이 포함됐다.

 

기존 게임에 대한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파크라이5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레이맨 ▲차일드 오브 라이트 ▲아노 1800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레인보우식스 시즈 등 유비소프트의 거의 모든 게임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