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소니코리아가 오는 4월 11일까지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V-LOG 나도 해봄'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철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을 소니 ZV-1과 함께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기록하고자 하는 유저를 위해 마련됐다.
ZV-1은 가볍고 휴대성 높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제작에 맞춤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담은 올인원 디지털 카메라로, 브이로거 및 비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별도 보정 없이도 영상과 사진 모두에서 피부 톤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소프트스킨 기능 및 제품 리뷰 모드를 탑재해 패션 및 뷰티, 일상 브이로그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또한 배경흐림(보케) 버튼 및 제품 쇼케이스 설정 기능, 레코딩 램프 등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의 성능을 구현한다.
행사 기간 ZV-1을 구매하고 4월 18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효율적인 브이로그 및 일상 촬영을 도와줄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