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디스크 버전의 예약 판매를 14일부터 시작한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호라이즌 제로 던'의 후속작으로, 게임에서 이용자는 전작과 동일하게 주인공 '에일로이'를 조작해 새로운 지역에서 모험을 펼친다.
디스크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기본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레갈라 에디션으로 구분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 ▲미니 아트북 ▲디지털 사운드트랙으로 구성됐다.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에 ▲트레머터스크와 에일로이 스태츄 ▲특별 의상·무기 2개 ▲탄약, 포션, 이동 팩이 포함된 자원 팩 ▲최상위 클로스트라이더 기계 스트라이크 피스 ▲사진 모드 관련 해제 ▲디지털 코믹북이 포함됐다.
레갈라 에디션은 컬렉터스 에디션 구성품에 ▲레플리카 포커스와 포커스 스탠드 ▲아트 카드 2장 ▲캔버스 지도가 추가됐다.
디스크 버전을 예약한 모든 사람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노라의 유산 의상과 창'을, 스탠다드 에디션과 스페셜 에디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데칼 스티커'와 '포커스 키체인'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컬렉터스 에디션 혹은 레갈라 에디션을 예약한 사람은 3D 퍼즐을 받을 수 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PS4와 PS5 버전으로 2022년 2월 18일 출시 예정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