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소니코리아가 온라인 교육 서비스 메가스터디와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콘텐츠 결합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콘텐츠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메가스터디 대표 콘텐츠 '메가패스'다.
이번 체험단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온라인 수업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학습 장소가 집으로 제한되면서 집중력이 저하되기 쉬운 학생에게 보다 나은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체험단은 오는 27일까지 메가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면서 메가패스 7일 이용권 사용 이력이 없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체험단의 최종 선발 결과는 30일에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내년 1월 11일부터 4차에 나눠 진행되며, 선발된 체험단은 메가패스 7일 이용권과 함께 WH-1000XM4를 체험한다.
WH-1000XM4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로 큰 사랑을 받은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4세대 모델이다.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이 새롭게 탑재됐다.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