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투썸플레이스가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Holiday Wish Studio)'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투썸플레이스 역삼성홍타워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올 11월 25일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출시된 신제품 케이크와 음료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날 배우 남주혁은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제품인 △노르웨이의 숲과 △레드베리 포레스트를 소개하고, '홀리데이 위시'를 주제로 한 토크쇼에서 팬들을 만났다. △노르웨이의 숲은 헤이즐넛 가나슈와 피스타치오 가나슈가 다크 초크 시트 사이에 샌드돼 달콤·고소한 맛이 조화로운 케이크이며,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케이크이다.
홀리데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토크쇼는 마치 남주혁과 북유럽 오두막집 벽난로 앞에 앉아 함께 소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남주혁은 팬들의 소원 메시지가 담긴 캡슐을 트리에서 골라 직접 읽으며, 팬들의 소원을 함께 응원하고 기원했다. 또한, 투썸 MD 제품이 랜덤으로 포장된 17주년 기념 이벤트 제품인 ‘미스터리박스’를 함께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6월부터 배우 남주혁을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6월 말에는 남주혁과 투썸의 두 가지 원두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를 소개하는 '달콤한 커피 데이트'를 개최한 바 있다.
또, 지난 12월 1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명을 활용한 다양한 버전의 광고 영상도 온에어 되었다. 특히, <남주혁의 '노르웨이 숲' 가는 길>과 <남주혁의 '레드베리 포레스트' 가는 길>영상은 온에어 된지 7일 만에 조회 수 총합이 11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남주혁의 부드러운 미소와 달콤한 목소리는 투썸의 케이크와도 매우 잘 어울려 남다른 시너지가 발휘되고 있다”며 “케이크 수요가 활발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투썸의 케이크와 함께 원하시는 홀리데이 위시를 모두 이루는 즐거운 연말연시를 꿈꾸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