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온리 하프위크' 진행. [사진=LF]](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4/art_17434012538856_523a77.jpg)
【 청년일보 】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완연한 봄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트위드 자켓, 트렌치 코트, 반팔 이너, 슬랙스 등 약 420개의 봄 패션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인다. '온리하프' 엠블럼이 있는 제품을 찾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봄 모임을 위한 단정한 룩, 데이트와 나들이에 어울리는 캐주얼룩, 필드에서 돋보이는 라운드룩 등 다양한 TPO에 맞춰 큐레이션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특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헤지스, 닥스 등 인기 브랜드의 S·S 제품 한 가지를 공동구매 형태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목표 참여 건수가 100% 이상 달성되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하프클럽 MD가 엄선한 아이템 4가지 상품을 한정수량 최저가에 선보인다.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일부 브랜드에 한해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온리하프 상품을 구매 후 '퍼스트 클래스'를 신청하면 이번 기획전 제품 구매 건에 대해 페이백을 받을 수 있으며, 5월 온리 하프위크의 선입장권과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온리 하프위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매월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맞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