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마트 전용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출시. [사진=LG생활건강]](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7/art_17452180873634_c5a0e2.jpg)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대형 마트인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탄력 효능의 바쿠치올, 브라이트닝 성분 글루타치온 등을 담은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은 콜라겐·글루타치온·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성분을 비롯해 식물 유래 피토 뮤신 성분을 담은 제형이 9대 부위(이마·미간·눈가·눈밑·볼·팔자·입가·턱·목)의 탄력과 주름 고민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크림과 함께 출시된 '세럼'은 피부의 검은기, 윤기, 색소침착 3대 고민을 케어해준다. 360도 회전되는 아이볼이 일체형으로 내장된 '아이 앰플'은 눈가에 쿨링감과 함께 탄력 및 보습 효능을 제공하고, 안자극대체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과 아데노신을 함유한 패치가 눈가·입가 등 주름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팔자 주름 패치'와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까지 5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스킨케어 5종과 함께 스페셜 케어 제품군 3종을 출시했다.
5대 부위(이마·눈가·볼·턱·목)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나이트 마스크 크림', 글루타치온 캡슐을 함유한 폭신한 제형이 페이셜 팩에서 폼으로 변하며 한 번에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팩 투 폼', 간편히 휴대하며 건조한 국소 부위에 수시로 덧발라 보습막을 형성하는 '멀티밤' 등 고객들이 원하는 유형이나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효능과 효과는 뛰어나면서도 가성비 높은 슬로우에이징 제품을 찾는 요즘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준비했다"면서 "향후 계절적 특성 등을 고려한 추가 신제품 출시로 더 많은 고객분들께 차별적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