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먹는 뷰티 '기앤진 구미' 출시. [사진=LG생활건강]](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7/art_17455601959797_639017.jpg)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객층을 겨냥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더후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 에너지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연어이리추출물분말, 비오틴 등 이너뷰티 성분을 배합했다. 또한, 더후 화장품의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의 일부 성분을 넣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먹는 뷰티로 확장했다.
젤리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면서도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든 것도 특징이다. 특히 구미의 단맛과 제형의 안정성을 위해 첨가되는 설탕을 최대한 배제하는 대신 감미료인 '말티톨'과 '솔비톨'을 넣어 저당에도 단맛을 구현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아이템"이라면서 "바쁜 일상에서 하루 한 개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간편한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