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감 다 잡았다"…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출시

등록 2024.10.02 08:54:38 수정 2024.10.02 08:54:38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통실통실' 시리즈 2종,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 등 온라인 판매

 

【 청년일보 】 ㈜오뚜기가 식감과 양을 갖춘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간편'에 중점을 두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인기 높은 튀김 메뉴 중 대표 중식메뉴 '멘보샤'와 휴게소 인기 메뉴 '소시지롤'을 제품화해 선보였다. 


특히, 이번 론칭한 '통실통실' 시리즈는 통통하고 실한 모양이라는 '통실통실' 의미처럼, 식감과 양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 이상 높였다. 통실통실 소시지롤은 국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시지의 식감과 페스츄리로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가 강점이다. 별도 해동 없이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5~20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HMR 시장 내 냉동 제품군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멘보샤, 소시지롤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간식 또는 야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