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보리 원더랜드' 진행. [사진=LF]](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49/art_17332969171498_c9ea75.jpg)
【 청년일보 】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한 의류부터 파티룩, 홈데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올해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인 'BORI WONDER LAND(보리 원더랜드)'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방한 용품·파티룩 등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장난감·영양제·숙박권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패션 브랜드별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포인터웍스 등 키즈 브랜드부터 로토토베베·비버리힐스폴로클럽과 같은 인기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도 카테고리별로 선보인다. 방한 아우터·파티룩·장난감부터 키즈카페·테마파크 이용권, 스파 티켓, 호텔 숙박권 등이 있으며, '크리스마스 딜' 코너를 통해 기간 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결제 카드사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그재그, '직잭스마스' 진행. [사진=지그재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49/art_17332969196613_17be3a.png)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트리 등 홈파티 용품을 한데 모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다소 일찍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지그재그에서는 11월 들어(1~26일)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7% 급증했다. 그중 트리 거래액은 53% 늘었으며, 트리에 거는 장식인 오너먼트 거래액은 10배 이상(924%) 증가했다.
지그재그 라이프관인 '직잭 라이프'는 오는 25일까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패브릭·홈데코·테이블웨어·폰꾸템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키친 브랜드·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등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및 파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에스제이그룹, 윈터트립 포스터. [사진=에스제이그룹]](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49/art_17332969214177_e4defb.jpg)
캉골과 헬렌카민스키를 판매하는 에스제이그룹(SJ그룹)의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은 오픈 3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트립'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윈터 트립은 지난 2021년 12월 오픈해 누적 85만명이 다녀간 LCDC 서울의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올해는 오픈 3주년을 맞아 100평에 달하는 야외 광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초청한 크리스마스 마켓 형식으로 연출된다.
8일까지 열리는 윈터트립은 '산타를 돕는 작은 요정'을 의미하는 '놈(GNOME)의 크리스마스(CHRISTMAS)' 라는 컨셉에 맞게 꾸며졌다. 트리 오너먼트·캔들·장갑 등 겨울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7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패션브랜드 팬암과 생강 아틀리에(향기오브제)·오브제 바이 쿤달(뷰티)·이너시아(여성용품) 등의 브랜드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연말 분위기를 일찍부터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들 역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비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