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연말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LF몰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약 113만개 제품을 트렌드별·브랜드별·카테고리별(여성·남성·스포츠·리빙 등)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은 제품과 더불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백꾸(백+꾸미기)를 위한 키링·퍼 소재 액세서리·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등을 준비했다.
헤지스·바버·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별 제품과 MD가 직접 선정한 여성·남성·키즈 등 카테고리별 선물도 선보인다. 또한, 일부 '당일 발송' 제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돼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F몰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일반 할인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이 빠르고 스마트하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