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상세 페이지. [사진=LF]](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1742087295_568b08.jpg)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일본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해 일본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한다.
아떼는 지난달부터 일본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이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아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내달부터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편집매장)과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또한, 아떼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본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K-뷰티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일본 시장 전용으로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더해, 현지화를 강화하기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 중이며,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 기획한 바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