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전문 매장 도입

등록 2024.07.17 09:06:17 수정 2024.07.17 09:06:25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지난 달부터 업계 최초로 디핀다트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세븐일레븐·디핀다트코리아’ 숍인숍(Shop in shop) 매장 구축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구슬아이스크림 전문매장 도입을 통해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기존에 편의점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디핀다트 레인보우, 초코, 민트초코, 바나나스플릿, 딸기, 허니핑키블루 등 6종과 세가지 사이즈(싱글, 라지, 2x라지)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유동인구가 크게 증가하는 휴가지에서 구슬아이스크림 수요가 높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고 6월 초부터 세븐일레븐 강릉곶감점, 부산광안지웰점, 양양르부르낙산점 등 국내 유명 관광지 6개 점포에서 선 판매를 시작했다.

 

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전문매장 6개점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구슬아이스크림 매출은 도입 초기(6월 4일~6월 10일) 대비 약 20%가량 신장했다.

 

이달에는 세븐일레븐 여의 IFC몰점, 대전은행점, 이천관광대점 등 도심지에 위치한 점포 위주로 확대해 나가며, 연내 약 100여개 점포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구슬아이스크림 도입은 단순한 신상품 출시를 넘어 편의점의 새로운 플랫폼 도입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안정적인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경영주, 본사가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 도입을 모색하고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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