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BNK경남은행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BC카드와 연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9월 19일까지 '경남BC카드 남해독일마을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남해독일마을 음식·기념품점을 태그한 후 남해독일마을 일대 음식점과 기념품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적용된다.
BNK경남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 휴가를 남해로 계획 중인 고객과 지역민들에게는 경남BC카드 남해독일마을 결제 할인 이벤트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남해독일마을 40여곳의 음식점과 기념품점에서 경남BC카드로 결제하고 1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카드 남해독일마을 결제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경남BC카드 주유 할인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경남·울산 주유 업종을 태그한 후 경남과 울산지역 주유 업종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