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캐러멜프리첼초콜릿' 출시…"인기 디저트 확대 지속"

등록 2024.10.21 09:42:50 수정 2024.10.21 09:43:0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GS25는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스모어 초콜릿이다. 미국 캠핑 간식 '스모어'는 쿠키 속에 녹아든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특징이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제2의 두바이 초콜릿’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실제로 GS25가 지난 7일 출시한 스모어 초콜릿은 이틀 만에 약 1만 6천 개가 판매되는 등 현재 초콜릿, 껌, 캔디, 젤리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1등을 차지하고 있다.

 

마시멜로를 활용한 다른 디저트들도 뛰어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9월 26일 출시된 ‘가비지타임 초코멜로타르트’는 15만개, 이달 14일 출시된 ‘가비지타임 스모어타르트’는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3만개 이상 판매됐다.

 

GS25는 하반기에도 마시멜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인 마시멜로 케이크 2종(블랙, 화이트), 11월 초에는 마시멜로버터바와 마시멜로쿠키가 뒤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GS25는 두바이초콜릿의 새로운 확장 버전인 캐러멜프리첼초콜릿을 오는 25일에 선보인다. 카다이프면에 캐러멜과 프리첼을 더한 이 초콜릿은 두바이 현지에서 피스타치오 초콜릿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상품이다. 마시멜로 디저트와 함께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주도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연이은 인기 상품 출시로 GS25의 디저트와 초콜릿 매출은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0.2%, 초콜릿 매출은 81.4% 신장했다.

 

최원필 GS25 카운터FF팀 상품기획자(MD)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감 트렌드를 비롯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와 같은 인기 콘텐츠와 협업한 디저트 상품을 지속 선보여 GS25가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세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