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각질·피지·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마몽드의 톰과 제리 컬렉션은 각질을 정리해주는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와 피지·각질을 제거하는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세안 밴드·헤어 고정 시트·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며 아모레몰·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몽드는 '톰과 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한정판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부스·샘플 키트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