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뚜기가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진비빔면' 모델 이제훈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진행된다.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비롯해 '진짜쫄면', '콩국수라면' 등 여름라면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이제훈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진비빔면 기획딜'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진비빔면과 진짜쫄면, 콩국수라면으로 구성된 '여름라면 기획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을 랜덤 증정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이제훈 포토프롭 1개를 랜덤 제공한다.
총 5장 이상의 포토카드를 수집한 고객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뚜기몰 1:1 문의 게시판에 인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옐로우즈 리유저블백'과 '진비빔면 용기면(4개)'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고, 개인 SNS 계정에 포토카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본 기획전 상품은 6월 10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포토카드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뚜기는 진비빔면 매니아를 찾기 위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비빔면의 매력을 알리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1' 이벤트와 진비빔면 매니아임을 인증하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2' 두 가지로 진행되고 있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이제훈 모델 굿즈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빔면 등 여름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을 맞아 이제훈 포토카드를 포함해 경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출시된 '진비빔면'은 지난 3월 누적 판매량 1억3천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오뚜기는 새로운 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조리 및 취식 편의성을 강화한 용기면을 선보이는 등 비빔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