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오늘의 띠별 운세] 12월 04일 (음력 10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돈 잃고 사람 잃을 수 있어요. 오늘은 거래가 있다면 신중히 하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늘 하던 말이라도 조금은 더 따뜻하게 건네보세요. 말이 인상을 바꿀 수 있어요.


60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은 꺼내지도 않는 것이 좋아요~!  애초에 거절해도 좋습니다.


72年生  겉으로 좋아보인다고 덜컥 잡으면 손해로 이어진답니다. 꼼꼼히 살펴봐야해요.


84年生  물질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마음으로 위로해주는 친구도 놓치지 말아요~!


96年生  헛소문에 괜히 내 신념만 흔들린답니다. 직접 보지 않았다면 믿지 않기로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둘이서만 시작한 뒷담이 동네 한 바퀴를 돌 수 있어요. 오늘은 꼭 말조심 하세요.


49年生  끝이 좋으려면 시작부터 신중히 해야 합니다. 철저하지 못하다면 더 기다리세요.


61年生  오늘은 부지런한 만큼 얻게 되는 날입니다. 집안에만 가만히 있지 않기로 해요!


73年生  조급할수록 실수만 거듭하게 될지 몰라요. 간절한 마음만큼 여유를 가져보세요.


85年生  화를 참는다고 해서 넘어갈 문제는 아니에요. 화 낼 때는 확실히 내줘야 합니다.


97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이 더 일을 키우고 있습니다. 혼자 일처리하는 것이 더 나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이는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경험이 많다는 건 오히려 더 강력한 무기에요!


50年生  지나고나면 별일 아니랍니다. 상대방이 거절한다면 나도 쿨하게 돌아서길 바라요.


62年生  오늘따라 주변 사람들 말이 영양가가 없네요. 오늘은 내 결정을 믿고 나가보세요.


74年生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감정소비가 많진 않았나요? 혼자있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86年生  남이 한다고 덩달아 따라해선 개성이 없죠. 내가 잘 하는 것만 파도록 해보세요!


98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 할 수 있으니 감정이 격해졌을 땐 낮잠을 취해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만 생각하면 좋은 기회 놓칠 수도 있어요. 너 멀리 내다볼 수 있어야 합니다!


51年生  사람 사이에 적당한 선이 존재한답니다. 그 선을 넘지 않도록 조심하길 바랍니다.


63年生  내 소중한 사람을 타인과 비교하고 있진 않나요? 그 사람 그대로를 받아들여요.


75年生  불가능한 일은 일찍이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87年生  오늘 할 일은 최대한 빨리 끝내고 나만의 여가시간이나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99年生  오늘은 조금 더 아날로그로 사람을 대해보세요. 직접 만나는 것이 가장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언제까지 나만 손해볼 순 없어요. 억울한 일이 있다면 바로 푸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오늘보다는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조금 더 준비하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긴가민가 한 이야기는 전달하지 않기로 해요. 확실한 이야기만 하도록 하세요~!


76年生  정이 많은 것도 문제가 되네요. 거절하지 못해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88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바로 풀어야죠. 취미가 없다면 하나쯤 만들어봐도 좋아요.


00年生  이미 끝난 일에 미련은 두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기회에 기대를 걸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은 다툼이 더좋은 기회가 될수 있어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53年生  원인은 오히려 내게 있을 수도 있어요. 문제가 생겼다면 나부터 되돌아 보세요.


65年生  상대방도 골치 아플 거랍니다. 상대방의 입장을 최대한 이해하는게 최선입니다.


77年生  조금 더 솔직해지세요. 변명보다는 솔직한 답변이 반전을 가져다줄 수 있어요~!


89年生  아무리 약속이 있더라도 오늘 할 일은 마무리 지어놓고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무턱대고 시작할 순 없답니다. 계획부터 확실히 세우고 시작해야 실패가 적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누군가와 함께하는 일은 불리해요. 혼자서 하는 것이 손해는 더 적을 거랍니다.


54年生  나를 싫다 하는 사람에게 시간 낭비 하지 말아요. 나도 멀리하면 그만이랍니다.


66年生  오늘은 모두가 내 편이 되어줄거에요. 남의 눈치 너무 보지 않도록 해주세요~!


78年生  일의 능률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해요! 집중이 안된다면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


90年生  해결책이 의외로 가까이 있습니다. 손도 안 써보고 포기하기엔 너무 아까워요!


02年生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는 모두 있답니다. 틀린 것이 아니라 다름을 인정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목표가 없으니 의욕도 상실된답니다. 다시 한 번 목표를 세워보고 도전해보세요.


55年生  말 한마디가 오해를 불러 일으킨답니다. 오늘은 말 한마디에 신중하도록 하세요.


67年生  시간이 지나면 되돌릴 수 없답니다.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사과하길 바라요!


79年生  일에 막힘이 없다고 안심할 순 없어요. 끝날 때 까지 긴장은 풀지 않는게 좋아요.


91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부터 배워도 괜찮답니다~!


03年生  싸워서 좋을건 없어요. 오히려 겸손한 자세가 승률을 높여준다는 것 잊지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는 아직 아무도 모른답니다! 지레 겁먹지 말고, 일단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56年生  눈높이를 조금 더 낮춰서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행복한 지름길이랍니다~!


68年生  몸만 쉰다고 쉬는게 아니죠. 모든 잡 생각을 버리고 휴식을 취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조금은 귀찮더라도 확실한 것이 좋지 않을까요? 사전조사를 꼭 하는게 좋아요.


92年生  화내고 짜증내는 것 보단 다정하게 설득시키는 방법이 더 빨리 해결될거에요~!


04年生  도움을 요청할 때도 사람을 봐가며 해야 나중에 귀찮거나 번거로운 일이 없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 지출이 많습니다. 가급적 현금이나 잔돈을 지니지 마세요~!


57年生  의외의 사람이 귀인이 되어 들어오고 있어요. 모든 사람을 반갑게 맞아보아요.


69年生  자고로 주변 정리부터 되어있어야 시작할 마음도 들죠. 대청소부터 해보세요~!


81年生  나의 주관도 물론 필요하지만 주변 사람의 의견을 참고해도 나쁠 건 없겠습니다.


93年生  오늘만큼은 깊게 고민하는 것이 시간 낭비만 되네요. 나의 직감을 믿어봐도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해도 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 수 있죠. 믿어봐도 좋아요.


58年生  동료의 힘을 빌려요. 먼 친척보다 가까운 지인이 좋단 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미루고 미루다 보면 끝이 없답니다.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나도 모르게 실수할 수도 있어요. 책임을 가지고 빠르게 정정하면 만사오케이~!


94年生  모든 싸움은 칼로 물베기랍니다. 먼저 내게 다가온다면 못이긴 척 받아주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기서 주저앉기엔 일러요! 실패를 기반으로 다시 도약할 준비를 하면 된답니다.


59年生  괜한 농담으로 사이가 어색해 질 수 있어요. 농담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1年生  동업이나 투자 제의가 있다면 거절하세요. 아직은 나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어요.


83年生  아무리 친하고 편한 사이라 해도 개인 사생활은 지켜주는게 갈등이 없겠습니다.


95年生  헤어짐은 최후의 선택입니다. 후회없도록 조금만 더 심사숙고 하시길 바랍니다.

 

 

 

< 운세 제공 =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