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는 7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와 마사지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직영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휴테크 안마의자가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 브랜드 차별성을 비롯해 신뢰도와 품질, 충성도 면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는 등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기획됐다.
우선 휴테크는 KB캐피탈 ‘무이자 할부 GOGO 프로그램’을 통하면 플래그십 모델인 카이 SLS9, LS9 안마의자를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모델은 겉만 주무르는 마사지가 아닌, 신체 자극 레벨인 50~300Hz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하는 음파진동 시스템이 탑재된 차세대 안마의자다.
해당 무이자 프로그램은 제휴카드를 새로 신청하거나 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3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캐피탈 계약 확정 후 15일 이내 할부금을 상환하면 선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카이 SLS9, SLS7, LS9, LS7 4개 품목에 한해서는 휴테크와 KB캐피탈에서 현장 즉시 할인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초기 금액 0원으로 최장기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금 여력이 있는 고객도 직영점 최고가 모델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기준으로 계약 한 후 선결제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삼성카드를 소지 또는 신규로 발급할 경우 ‘Buy Smart, Be happy’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이달 행사기간 중 휴테크 직영점에서 삼성카드로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이자 할부 24개월 또는 36개월 혜택은 물론 금액대별 청구 할인도 가능하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4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 시 6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비씨카드를 비롯해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로 지급 결제하면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든 제품에 대한 렌탈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업 ‘카이(KAI)’ 안마의자 5종 렌탈 시 180만원을 선납하면 월 렌탈료 6만 5000원이 할인된다.
또한 설문조사 및 안마의자 후기 작성 시 최대 5000원, 특별할인 1만원을 추가로 적용받아 월 렌탈료가 최대 8만원 낮아지는 효과를 볼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직접 안마의자를 비교 체험하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나에게 맞는 프로모션을 선택하셔서 휴테크 직영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비롯해 음파진동 안마의자와 레스툴 등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을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