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밀앤아이(명유석 대표)는 19일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전개한 위드인24(WITHIN24) X 올스튜디오스(ALLSTUDIOS)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드인24 X 올스튜디오스(이하 올스튜디오스)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며, 커스텀을 통해 디자인 소장 가치가 높은 나만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현재 동대문 두타몰과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 되어 있는 매장에서는 가상 피팅 체험존, 커스터마이징, 3D 바디 스캐너 등과 같은 최신 정보통신기술(ICT)과 패션을 융합한 기술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직접 참여가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 패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개인의 체형과 요구사항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개인 맞춤 의류를 제작하며, 15명의 K-패션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컬러 및 패턴, 소재의 조합과 각기 다른 의상의 믹스매치를 통한 과감한 연출로 개성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풍부한 상품을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는 exyai.w, TOSE, WHY-RI ROVER, rinjeon, FLENO SEOUL, BLA XIII, VEGAN TIGER, WITHWAVE, ADORE U가 있다. 오는 11월에는 SETSETSET, CUMU11ATE, ROO.MU, VUINN, MANOD, From the yesterday가 추가되며 총 15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이다.
올스튜디오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알리며 추후 온라인몰에서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ICT기술을 융합한 커스텀 아이템 제작 서비스를 추가 도입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스튜디오스는 온라인몰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