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오늘의 띠별 운세] 12월 02일 (음력 10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두 번 세 번 확인 하는 것이 나쁘진 않아요. 더 정확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48年生  내가 한 대로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게 언행에 조심해봐요!


60年生  억지로 우기다간 나만 손해를 입어요! 차근차근 설득해보는 것이 더 유리해요.


72年生  사람은 눈에서 진심이 보여~! 오해가 있다면 눈을 마주보며 이야기 해보세요.


84年生  세상에 공짜로 얻어지는건 없답니다. 꼭 그만한 값어치를 지불하는게 좋아요~!


96年生  한 순간의 실수로 기회가 날아갈 수 있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말아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절약이 필요해요 지출에 없던 계획은 피하는 것이 과소비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49年生  스트레스는 혼자 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 푸는 것이 확실하게 풀려요!


61年生  이왕 마음 먹었다면 모든 일에 솔직해져 보세요. 내가 먼저 진심을 보여야해요.


73年生  내가 당당하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괜히 숨지말고 당당해져도 괜찮아요.


85年生  가시밭 길이 지나면 꽃 길이 있을 거에요. 꽃 길을 생각하며 지금을 버텨보세요!


97年生  발 없는 말이 벌써 천리를 갔답니다. 오해가 생겼다면 그 자리에서 풀어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억지로 한다고 해결될 일은 아니에요. 하기 싫다면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아직까지는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얄미운 사람도 내 사람이랍니다. 내 사람에게 모두 골고루 대해주도록 하세요!


74年生  속으로 참기만 한다고 해결될 건 없어요. 지금 당장 당사자를 만나는게 좋아요.


86年生  여러명이면 없던 아이디어도 생긴답니다~! 주변에서 아이디어를 구해보세요.


98年生  자신이 없다면 잠시 쉬도록 하세요. 자신감을 되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피곤할수록 집중도 떨어지기 마련이죠. 오늘은 집에서 푹 쉬시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사소한 문제에 너무 감정을 드러내지 말아요. 충분히 해결될 수 있는 문제에요.


63年生  꾀 부리려다 망신을 얻게 된답니다! 원칙대로만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75年生  컨디션이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니 오늘은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도 좋습니다.


87年生  목표는 아직 멀리 있더라도 지금 내가 만족하면 그 곳이 바로 천국이 될거에요!


99年生  할 일을 두고 늦장부리다가 타이밍 놓칠 수 있어요! 할 일부터 처리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언제까지 과거에 머물러 있을 순 없답니다. 이제 새로운 것을 찾아봐도 좋아요.


52年生  기대가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이죠. 현실에 정도만 기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있지 말고 주변 사람과 소통하며 지내는 것이 훨씬 좋아요.


76年生  아무리 거절하는 것이 힘들어도 손해보는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맞아요.


88年生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뜸해진 주변 사람들에게 꼭 안부연락 한통 해보세요.


00年生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결될 일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시작해보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출이 조금은 아깝더라도 오늘은 아끼지 말아요. 베푼 만큼 돌아올 거랍니다.


53年生  굳이 오늘 다 해내려고 조급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65年生  주변의 시기와 질투는 가볍게 넘겨버리세요~! 모두 다 내가 잘난 탓이랍니다.


77年生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따르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개성도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89年生  기분 전환을 위한다면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영화 한 편은 어떠세요?


01年生  생각만 해서 해결되진 않으니 직접 움직이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더 빠르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손해만 볼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여유로운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힐링이 될 거에요!


66年生  너무 과한 욕심은 정신건강만 나빠져요. 내 상황에 맞게 욕심내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말의 실수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말보다는 많이 들어주는 것이 더 유리해요~!


90年生  화낸다고 해결되진 않습니다. 참을 줄도 알아야 승률이 더 올라감을 잊지말아요.


02年生  긍정적인 것은 어렵지 않아요. 작은 것 하나에도 감사하면 긍정적이게 될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뭐든 혼자서만 하는 잘못은 없죠.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는 것 명심하세요.


55年生  힘든 만큼 결과를 보게 되는 하루입니다. 힘들더라도 두 발로 직접 뛰어보세요!


67年生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만약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79年生  현재 나의 상황에 너무 주저 말아요. 깨지고 부서질수록 더 단단해 질수 있어요.


91年生  발전이 없다면 방법을 바꿔보세요. 새로운 방법으로 능률이 오를 하루입니다~!


03年生  자신없으면 시작 안 하는것이 좋아요. 자신감 있을 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급해봤자 나만 진이 빠진답니다.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는게 좋아요.


56年生  상대방의 심기를 건드리면 나만 후회랍니다.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군요.


68年生  매번 똑같은 일상에 지루해만 하지 말고, 스스로 일상에 변화를 주는건 어때요?


80年生  돈에 얽매이지 말아요. 오늘은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 여기는게 좋겠어요.


92年生  금전거래에 있어 위험한 날입니다. 가족간에도 금전거래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04年生  내게 온 기회는 내가 잡아야 해요. 뺏기기 전에 내가 먼저 쟁취하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탓하지 말고 내가 무슨 문제인지를 찾아보세요. 나 자신부터 살펴봐야 해요.


57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운 사람도 친절하게 대해보세요!


69年生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생각한다면 답이 근처에 있음을 알게 될거에요.


81年生  좋은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선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함을 잊지말아요~!


93年生  혼자 파이팅 넘친다고 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모두를 설득하는 것이 우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주눅들지 말고 하고 싶은대로 덤벼봐도 괜찮습니다~!


58年生  설득은 하되 과연 맞는지 다시 생각해보세요. 내 의견에 책임도 느껴야 하지요.


70年生  저마다 사정이 있겠거니.. 하며 야속한 일이 있더라도 넘어가는게 나을수 있어요.


82年生  이야기만 듣지 말고 직접 눈으로 보고 결정하는 것이 후회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94年生  인간관계는 넓게 가지는 것이 좋아요. 모임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참여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뭐든지 한 번에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조금 시간을 가지고 여유를 가져야 해요.


59年生  상대방을 기죽일 필욘 없답니다~! 잘 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을 더 많이 해주세요.


71年生  가족이 아닌데 가족같은 관계는 될 수 없답니다. 어느정도 양보는 필요할거에요.


83年生  오늘은 나를 꾸미는 데에 더 투자 해보세요. 타인보다 나에게 집중하는게 좋아요.


95年生  금전거래에 문제가 예상되니, 주는 것이 아니라면 금전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 운세 제공 =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