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리온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EBS 와 함께 '2020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은 행복한 교실 문화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지난 2012년 처음 시작됐다. 지금까지 약 27만 명이 넘는 학생과 교사가 자발적으로 참여, 차별 없고 편견 없는 교실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 있다. 오리온은 캠페인의 취지와 오리온이 추구하는 ‘정(情)’ 문화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 2015년부터 6년 연속 후원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오리온 법인이 위치한 베트남 지역의 40여 개 학교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베트남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시작하며 아시아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그럴 수 있지'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며, 전국 초중고 학급 또는 12명 이상의 동아리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참가팀이 파트를 나눠 개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 동영상을 집 등에서 연습한 뒤, 이를
【 청년일보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 사전 예약 주문시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BTS 세븐 케이크’는 BTS 데뷔 7주년과 멤버 7명을 의미하는 숫자 7의 모양의 케이크다.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7가지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가 모두 담겨 있다. 'BTS 세븐 케이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숫자 '7' 모양의 라이트다. 시그널 라이트의 앞면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빛이 투사되어 'Good Luck' 문구가 나타난다. 앞면은 퍼플, 뒷면은 핑크 컬러의 아크릴 소재로 제작됐다.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는 24일부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사전 예약과 동일하다. SPC그
【 청년일보 】 스토케(STOKKE)가 트립트랩 활용법을 재발견하는 '트립트랩(TRIPP TRAPP)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토케는 이유식 의자로 잘 알려진 '트립트랩'이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의자라는 점을 고객이 경험하고, 실생활 속 자신만의 트립트랩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트립트랩 챌린지는 트립트랩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트립트랩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의 일상을 영상이나 이미지로 담아 스토케가 제시하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끝이다. 아이의 사랑스러움과 행복함이 전해지는 콘텐츠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 인원은 총 46명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부터 10~20만원 상당의 스토케 제품, 음료 쿠폰까지 경품 구성도 다양하다. 1등은 '롯데 시그니엘 서울' 2박 이용권, 2등은 아이와의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25만원 상당의 유아용 캐리어 '스토케 젯키즈', 3등은 11만원 상당의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리지와 클래식 쿠션, 4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 청년일보 】 KFC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닭 특수부위 신메뉴 '레드닭발튀김'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닭발튀김'은 지난해 출시된 ‘닭껍질튀김’으로 문을 연 ‘KFC 닭 특수부위’ 시리즈의 4번째 신제품이다. 바삭하게 튀긴 닭발에 화끈한 불맛을 입힌 매콤한 양념을 더해 강한 중독성과 '이열치열'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 시즌 동안에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KFC는 최근 정규 메뉴로 출시된 닭껍질튀김과 함께 이번 여름 시즌,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사이드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KFC는 오는 27일까지 인기 버거와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만의 해석이 담긴 '레드닭발튀김'은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닭발 마니아층으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맛의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레드닭발튀김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여름 가까운 KFC에서 고객들이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 청년일보 】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귀한 원료인 인삼열매와 홍삼을 한 포에 담아 일상의 건강한 활력 충전을 돕는 '인삼열매홍삼진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삼열매에는 홍삼의 약 25배에 달하는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이 들어있다. 더불어 산성다당체와 시링가레시놀(syringaresinol) 등 다양한 영양 성분과 함께 ▲비타민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도 다량 함유한 뛰어난 원료이다. 하지만 인삼열매는 4년근 이상 인삼에서 1년 중 일주일 동안만 열리며, 채집 및 가공 과정이 까다로워 숙련된 장인이 손으로 직접 채취해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바이탈뷰티 '인삼열매홍삼진액'에는 한 포에 인삼 두 뿌리 분량의 귀한 인삼열매 성분을 담았다. 또한 단시간에 6000기압의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극대화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기술인 ‘천삼화’를 적용한 홍삼 농축액도 함유해 효능을 더욱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1일 1회 1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 인삼열매와 홍삼의 깊은 맛을 살려 쓴맛을 최소화했으며, 진한 첫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바쁜 일
【 청년일보 】 CJ프레시웨이는 고령친화식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는 '사랑과선행'과 실버산업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케어푸드 공동사업 진행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사랑과선행이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전국 500 여개 노인복지시설 및 요양원에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이에 더해 지난 6월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 CJ프레시웨이의 센트럴키친(Central Kitchen·중앙 집중식 조리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는 반찬류와 간편조리제품도 사랑과선행이 제공하고 있는 어르신을 위한 식단과 도시락 등에 접목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와 함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식사배달 서비스는 물론 건강한 식단에 대한 요구가 강한 액티브 시니어(활동적 장년)를 위한 식사서비스 등과 관련한 고령친화식단 연구 및 상품 기획, 개발, 생산, 유통, 마케팅 활동에 대해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국내 요양시설 위탁급식 1위인 사랑과선행은 자체 고령식품연구소를 두고 저작기능 장애, 연하곤란, 소화장애에 따른 죽, 뼈없는 삼계탕 등을 개발하고
【 청년일보 】 한국콜마홀딩스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전했다. 한국콜마홀딩스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미혼한부모 가정의 안전한 보호와 건강한 자립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는 총 3000만원 규모의 기부금과 기부물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콜마홀딩스로부터 전달받은 기부금과 기부물품을 미혼한부모 가정에 지원한다. 양사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가칭) 지원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서 한국콜마홀딩스 직원들은 손소독제, 마스크, 선크림 등이 담긴 물품을 직접 포장하고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내달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이 지원 물품 박스를 추가로 제작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대표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고 있어 작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추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미혼한부모가정을 향한
【 청년일보 】 크린랲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크린랲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크린랲은 온라인 비즈니스 구축을 핵심 과업으로 삼고 창사 38년 만에 처음으로 직영 온라인 플랫폼을 선보였다. 자사몰 론칭을 계기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 구조를 재편하고 이커머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크린랲몰은 '국민 생활용품 전문몰'을 목표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식품포장용품 및 주방용품 뿐만 아니라 ▲생활편의용품 ▲청소/세탁용품 ▲위생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사회 트렌드로 자리잡은 언택트(비대면∙비접촉) 이슈에 맞춰 MB필터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 등의 위생용품도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선보인다. 매주 새로운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위클리 특가’와 각종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추천' 코너를 운영한다. 여기에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생리대, 건전지 상품의 경우 개인별 사용주기에 맞춰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자사몰 내에 사업자 전용몰을 두고 사업자
【 청년일보 】 롯데제과는 지난 5월 출시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으로,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하여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 아이스크림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당초 롯데제과는 국내 비건들에게 아이스크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선도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비건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하지만 출시 두 달 만에 연간 목표였던 6만개 판매를 이미 돌파하며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였다. 이는 관계자들에게 국내 비건 아이스크림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다양한 비건 아이스크림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의 인기 비결은 ‘맛’에 있다. 일반적인 수입 비건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맛에 있어서 철저히 소비자의 외면을 받고 있는 상황을 감안,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모토 아래 1년여의 오랜 연구 기간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우유나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
【 청년일보 】 대상 종가집은 여름철 김치 성수기를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내달 31일까지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족 모두가 집에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와 함께 ▲나박김치 ▲열무김치 ▲맛김치등 별미김치 3종을 각각 묶어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해당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여름 김장 재료들을 손질하는 등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김치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를 비롯해, 각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가족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 청년일보 】 다비네스가 물 없이 모발을 청량하게 세정해주는 모발 클렌징 스프레이 '헤어 리프레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헤어 리프레셔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가벼운 분사만으로 모발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드라이 샴푸다. 헤어 리프레셔에 함유된 쌀 전분 파우더가 모발 깊이 보습 작용을 하고 피지를 흡착해 땀과 피지가 과분비 되기 쉬운 여름철, 청결한 두피 상태로 가꾸어준다. 특히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유분이 올라올 때마다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유분으로 인한 모발 쳐짐을 방지한다. 사용 즉시 느껴지는 향기로운 아로마는 지친 심신을 달래기 충분하다. 사용 방법 역시 간단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물기가 없는 모발에 20cm 거리에서 헤어 리프레셔를 분사하고 약 1분 후 빗으로 모발을 정리하면 모발의 유분을 잡아주며 깔끔한 모발이 완성된다. 차가운 바람으로 드라이를 하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다비네스는 헤어 리프레셔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헤어 리프레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어 리프레셔 1개 구매 시 정가에서 1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
【 청년일보 】 동원F&B는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에 복고풍 감성을 입힌 '동원참치 레트롯 캔'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은 복고풍을 뜻하는 '레트로(Retro)'와 '트로트'의 합성어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한 참치캔 제품이다.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1984년 당시의 동원참치 디자인을 레트로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은 지난 198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으로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받아들이는 MZ세대를 타겟으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하되 젊은 층에게 새로움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캔의 색상, 글씨체, 일러스트 등 과거 디자인을 복원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동원참치의 상징인 노란색 캔에 '동원참치'를 전통의 파란색 글씨로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동원F&B는 '동원참치 레트롯 캔' 출시에 앞서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컨셉의 동원참치 신규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