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브랜드 페이지를 14일 오픈했다.
트릭스터M은 엔씨소프트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게임이다.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의 IP를 활용해 개발 중이다.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한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트릭스터M의 특징 '드릴 시스템' ▲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트레저 스팟'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는 '다우징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티저 영상 2종의 풀 버전도 공개했다. 원작 마지막 캐릭터 '폴라'의 모습과 박원기 개발 디렉터, 고윤호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소개하는 게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예약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투표하는 1차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4종의 펫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을 사전예약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