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맑음동두천 8.4℃
  • 구름많음강릉 10.6℃
  • 맑음서울 9.5℃
  • 구름많음대전 10.6℃
  • 흐림대구 11.9℃
  • 흐림울산 10.9℃
  • 광주 11.1℃
  • 흐림부산 11.7℃
  • 흐림고창 10.7℃
  • 흐림제주 14.3℃
  • 맑음강화 10.7℃
  • 구름많음보은 8.4℃
  • 구름많음금산 10.8℃
  • 구름많음강진군 12.0℃
  • 구름많음경주시 11.1℃
  • 흐림거제 12.3℃
기상청 제공

웅진식품 하늘보리, 미술·웹툰 연계 감성 마케팅 펼쳐

아티쉬 제작 ‘에바 알머슨 머그컵’ 증정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 웹툰 담아낸 ‘2019 열두보리’ 선봬

아티쉬 에바 알머슨 머그컵 증정. [사진=웅진식품]
아티쉬 에바 알머슨 머그컵 증정. [사진=웅진식품]

[청년일보]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미술, 웹툰 등과 협업을 통한 감성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끈다.

하늘보리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공식 아트샵인 아티쉬의 ‘에바 알머슨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바 알머슨 머그컵과 하늘보리 1박스(20입)를 제공한다.

스페인 출신의 화가 화가 에바 알머슨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늘보리 열두보리 중 4종. [사진=웅진식품]
하늘보리 열두보리 중 4종. [사진=웅진식품]

또 하늘보리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하늘보리의 제품 라벨에 열두 가지 메시지를 담은 ‘열두보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인기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의 웹툰을 담아냈다.

특히 ‘포기도 용기가 필요해’, ‘노는 건 시간 내서 하는 거야’ 등의 문구는 청년층의 공감을 자아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장미리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식음료와 타 업계의 콜라보레이션은 2030 젊은 타깃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