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동두천 22.6℃
  • 맑음강릉 27.0℃
  • 맑음서울 21.9℃
  • 맑음대전 22.4℃
  • 맑음대구 23.3℃
  • 맑음울산 23.6℃
  • 맑음광주 21.7℃
  • 맑음부산 25.0℃
  • 맑음고창 21.7℃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20.3℃
  • 맑음보은 20.6℃
  • 맑음금산 22.3℃
  • 맑음강진군 24.0℃
  • 맑음경주시 24.6℃
  • 맑음거제 22.3℃
기상청 제공

오렌지라이프,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 론칭

모바일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
다양한 상품학습 자료 제공, FC의 상품 이해도 한층 높이고 정확한 상품설명 통한 완전판매 기여

 

【 청년일보 】 오렌지라이프는 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Salesgram)'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세일즈그램은 모든 자료가 상품별로 토털 패키지화 되어 있어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하고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다. 또 고객은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상품안내장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약관도 모바일로 확인 가능하다.

상품설명, 셀링포인트, 고객 니즈 환기 등 상품 설명과 판매유의 사항 등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안내장과 약관까지 탑재됐다.

예컨대 FC가 이 플랫폼에서 오렌지라이프의 '생활비 챙겨주는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선택하면 변액보험의 개념부터 상품 특장점, 판매 시 유의사항, 생활자금 수령 설명법 등 상품판매는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콘텐츠까지 총망라해 보여준다.
 

이 플랫폼은 또한 다양한 상품학습 자료를 제공, FC의 상품 이해도를 한층 높이고 정확한 상품설명을 통한 완전판매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변창우 전무(고객인입트라이브장)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면서 FC들이 소화해야 하는 지식의 양이 크게 방대해졌다"며 "세일즈그램은 상품이해부터 관련 니즈자료, RP(role playing), 안내장, 약관까지 해당 상품 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인FC들도 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과 왕성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