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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맞춤 컬러·덴탈케어법 제시"…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내달 14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튜디오 3층서 진행
체험존·포토존·각종 이벤드 등 볼거리·즐길거리 가득

 

【 청년일보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내달 14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튜디오 3층에서 'BYCOLOR, MY COLOR!'(바이컬러, 마이 컬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앞서 애경산업은 지난 9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한차례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Journey to find my color'(나의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을 주제로 기획됐다. 나에게 맞는 색(컬러)을 찾고, 그 색을 매개로 구강 상태에 맞는 덴탈케어 제품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구강 고민에 맞춰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하는 체험존과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한 트렌디한 포토존 등을 중심으로 꾸며졌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SNS 포토 인증과 100% 당첨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이컬러를 상징하는 세가지 색상인 레드·블루·옐로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내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색'을 매개로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바이컬러의 가치관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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