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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적 플랫폼 역할 수행"…이마트24, '우유 바우처' 시범사업 참여

취약계층 학생 월 1만5000원 한도 국산 원유 50%이상 우유 살 수 있는 카드 발급
이마트24 매장서 우유 바우처로 흰 우유·가공유·치즈 등 80여종 유제품 구입 가능

 

【 청년일보 】 편의점 이마트24가 농림축산부에서 주관하는 우유 바우처 시범사업에 참여해, 주요 오프라인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유 바우처’는 취약계층 학생에게 월 1만5000원 한도 내에서 국산 원유가 50%이상 함유된 흰 우유와 가공유를 살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하는 사업이다.

 
우유 바우처 카드는 6~18세(2005년~2018년생)의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지급되며, 우유 바우처 대상 지역인 경기 김포∙광명, 인천 강화군 등 총 28개 시∙군 내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오는 12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우유 바우처 사업해 참여한다.
 

이마트24 매장에서는 우유 바우처로 흰 우유, 가공유, 치즈 등 80여종의 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이마트24에서 우유 바우처로 유제품을 구매하는 대상자에게 한하여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달 말일까지 24종의 유제품에 대해 1+1, 2+1행사에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1+1, 2+1 덤 증정이 적용된 유제품을 20%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우유 바우처 이용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나경곤 파트너는 "이마트24는 올해 우유 바우처 참여하면서 유제품 할인 행사까지 준비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에 적극 참여해, 사회 공익 플랫폼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최철호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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