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브랜드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 대상 리워드 혜택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인기 럭셔리 워치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 브랜드 팝업을 열며 인기 모델을 소개한다. 지난 1833년에 스위스 발레드주에서 시작해 최고급 워치메이커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예거 르쿨트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와 다이아몬드가 박힌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를 선보인다. 또한 이태리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인 ‘다미아니’에서도 새로운 컬렉션인 '벨 에포크 릴'의 대표 상품인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나선다. 이외에도 VIP 고객 대상 F&B 단일 브랜드와 전점 식품관 푸드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유명 산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타비스타 비베 말벡 9천원(아르헨티나산), 마투아 와인메이커스 릴리즈 소비
【 청년일보 】 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5월 가격파격' 선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상추, 전복, 김치, 피자, 우유를 준비했다. 5월 가격파격 선언 기간 동안 ‘적상추·아삭이상추·반반상추(국내산, 각 200g)’ 1팩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990원에 판매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밝힌 평년 소매가격(861원, 적상추 100g 기준) 보다도 50%가량 저렴하다. 특히, 이번 ‘가격파격 선언’에는 아삭이상추, 적상추가 함께 들어간 ‘반반상추’까지 행사 품목에 추가,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게 했다. 국내산 활전복은 중·대·특·특대 사이즈를 각 100g당 2천988원·3천288원·3천588원·4천8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보다 40%가량 저렴하다. 또, ‘CJ 비비고 포기배추김치(900g)’,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콰트로·모짜렐라(각 340g·355g)’ 역시 정상가에서 40%가량 할인된 9천980원·4천980원에 판매하며, 매일유업과 콜라보한 ‘매일 데일리밀크(900ml·2입)’도 3천880원에 준비했다. 특히 매일 데일리밀크는 이마트의 대형 행사인 ‘고래잇 페스타’ 론칭을 기념해 고래 캐릭터가
【 청년일보 】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풀사이드 바비큐'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야외 수영장 입구에 자리한 비치 바(beach bar) 콘셉트의 다이닝 공간으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여름 시즌에 한해 운영된다.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이다. 이 중 '윈디힐 라거'와 '문댄스 골든에일'은 생맥주로, '소빈 블랑 IPA'는 500ml 캔맥주로 제공된다. 문베어는 지난 3월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 입점을 시작으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브랜드 체험존 '문베어존'을 운영하는 등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를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문베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문베어 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프리미엄 공간에서의 고객 접점 확대와 국내 수제맥주 저변
【 청년일보 】 놀유니버스는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과 성남시 청소년의 진로 개발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놀유니버스와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은 각각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성남시 청소년의 역량개발과 더 나은 성장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고교생 대상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공식 협력, 양 기관 인프라를 활용한 미래형 청소년 프로그램 공동 개발, 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방안 마련 등이 포함된다. 특히 양 기관은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오는 7월 중 놀유니버스 판교 신사옥 10X타워(텐엑스타워)에서 고교생 대상 진로 체험 행사를 공동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는 성남 지역 고교생 400~500명이 참여하며, 놀유니버스 임직원이 참여하는 진로 강연을 비롯해 사옥 투어, 문화 공연 등 청소년의 진로 탐색과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양경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청소년과 청년 모두를 아우르는 미래 인재 양성의 기반을 다지는 뜻깊은 시작"이라며 "성남을 대표하는 기업 놀유니버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남시 미래세대의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5월 한달간 '카카오 선물하기' 코너의 인기 메뉴 기프티콘 3종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카카오 선물하기' 메뉴에서 황금올리브치킨(이하 황올) 반반 치킨+콜라 1.25L, 황올 닭다리+콜라 1.25L, 양념치킨+콜라 1.25L 기프티콘 3종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앱을 통해 랜덤 치즈볼 증정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족, 친구 등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감사함을 전할 때 더 편리하게 BBQ 인기 메뉴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자사앱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고객 분들께 푸짐한 혜택으로 더 큰 만족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일부터 약 한 달간(5월 8일~6월 8일) G포인트의 다양한 활용성을 홍보하기 위해 1인당 총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포인트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백화점, 마트,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공식 매장에서 교차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통합포인트 형태로 올해 초 선보였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으며, 각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이미지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주요 미션으로는 회원 가입 하기, 브랜드 채널 카카오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참여, 오프라인 매장 1회 방문하기, 직영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기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소 2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G포인트 원정대 행사는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G포인트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할 때 할
【 청년일보 】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은 여름 시즌 다채로운 트위드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트위드 컬렉션은 소재, 디테일, 컬러, 디자인 전 영역에 있어 변주를 가미해 세련된 멋과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5월 수요가 집중되는 예복과 하객룩은 물론, 포멀과 캐주얼룩을 넘나들며 여러 TPO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 스커트, 원피스, 베스트 등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기획했다고 LF 측은 설명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여름 계절감을 반영해 코튼 및 리넨 혼방 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주요하게 사용했으며, 프랑스와 일본 수입 소재를 활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 '네이비 트위드 원피스', '블루 트위드 재킷'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트위드 베스트', '트위드 반팔 재킷', '트위드 반팔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LF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트위드 컬렉션은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담아낸 핵심 라인으로 단 한 벌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특
【 청년일보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네이버 '닥터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지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질 제거(각), 보습 관리(보), 자외선 차단(자)을 의미하는 '각.보.자'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에는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이 적용된다. 닥터지는 보습 대표 제품으로 도합 누적 판매량 5천만개를 돌파한 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여름철을 앞두고 내 피부 유형에 맞는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비롯해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듀오 구성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14일, 16일, 18일 오전 10시마다 쉿!크릿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정, 탄력, 브라이트닝 등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매일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
【 청년일보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올영라이브'의 누적 방송 횟수가 1천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처음 론칭해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의 주력 상품군인 뷰티와 헬스 분야의 전문성과 실시간 소통, 재미 요소 등을 결합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지난 2022년 현재의 포맷인 '올영라이브'로 개편한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최근 3년간(2022~2024년) 연평균 주문액은 102% 증가했으며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6천명에서 7만명으로 10배 이상 늘었다. 뷰티에 특화된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통했다는 분석이다. 뷰티 인플루언서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사용법을 전하는 방송은 올영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핵심 콘텐츠다. 피부 관리 루틴을 알려주는 '피부관리#', 출연자가 소장하는 파우치 속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덕의 파우치' 등이 대표적이다. 역대 최다 시청 기록 역시 지난해 10월 미용 가전 브랜드 '리쥬리프'가 참여한 피부관리#에서 나왔다. 방송 1시간 동안 73만명이 시청했으며 동시 접속자 수는 4만명에 육박하며 화제를 모았다. 올영라
【 청년일보 】 무신사는 헨리넥 티셔츠가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무신사는 온라인 스토어의 키워드별 검색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헨리넥'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80% 이상 증가하면서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 50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헨리넥 티셔츠는 목깃 없이 앞단에 단추가 달려있는 상의 디자인을 통칭한다. 영국에서 남성용 내의로 처음 등장했으며, 19세기에 조정 선수들이 공식 유니폼으로 착용하면서 주목받았다. 헨리라는 명칭은 당시 조정 대회가 열린 영국 헨리온템스(Henley-on-Thames)라는 마을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 헨리넥 티셔츠는 앞섶을 따라 단추가 달려있어 착용∙탈의가 쉽고, 체온 조절이 용이한 특징 덕에 주로 스포츠웨어로 활용됐다. 이후 스트릿, 워크웨어, 락시크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는 데일리웨어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 월간 랭킹'에서도 지난달 무신사 남성, 여성 상의 카테고리 랭킹에서 헨리넥 티셔츠가 모두 상위권에 올랐다. 여성 상의 카테고리에서 헨리넥 티셔츠로 인기를 끄는 브랜드로는 애즈온(ASON)이 대표적이다. 인기 상품 랭킹에 오른 '위시 립드 버튼 티'는 지난 2월 말 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