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놀유니버스는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천500매씩, 총 4천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 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손을 잡았다.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의 특별한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일반 회원들도 골드 클래스 체험을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는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 '버크파크(BIRKPARK)' 라인을 출시하며, 패브릭백(Fabric Bag)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닥스는 가볍고 실용적인 소재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나일론 중심의 패브릭백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쉬운 나일론 소재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하게 증가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패브릭백의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50% 증가시켰다. 전통적인 가죽 중심의 라인업에서 나아가, 소재의 다변화를 통해 제품군과 고객층을 모두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닥스의 소재 다변화 전략은 긍정적인 판매 반응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올해 3월 말 처음 선보인 '미스티 플라워(MISTY FLOWER)' 라인의 나일론백은 편안한 착용감과 이색적인 참 장식 포인트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의 80% 이상이 판매됐다. 닥스는 이 같은 빠른 판매 속도에 발맞춰, 지난 6월 말 추가 물량까지 준비해 고객 수요에 기민하게 대
【 청년일보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만큼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한국 산리오 런은 오는 9월 20일 1만5천명 규모로 진행된다. 장소는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이 지난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은 컬래버 굿즈로 쇼핑의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은 '골든티켓 페스타' 등 프로모션에 당첨이 안된 고객들 중에 상위 주문 200명을 'TOP 200'에 선정한다고 8일 밝혔다. 'TOP 200'은 '골든티켓 페스타'를 시작한 지난달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권, TOP100, TOP20 등 모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미당첨자 중 이 기간 동안 제일 많이 먹은 사람 200명 뽑아서 1등석 직관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TOP 200'은 '골든티켓 페스타' 관련 이벤트가 모두 종료되는 오는 28일 BBQ앱을 통해 발표한다. BBQ는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BBQ 자사앱 가입과 친구추천, TOP20, 인스트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차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티켓이 매진되면서 마지막까지 직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TOP 200'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B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 고객 및 첫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콰삭킹’을 포함해, bhc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등 전 메뉴에 해당된다. bhc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bhc 치킨을 즐기며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은 물론,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 청년일보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025 대구 치맥 페스티벌'을 기념해 대구 지역 다문화 이웃에게 1천만원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지난 3일 대구시 달성군에 위치한 대구이주민선교센터에서 '2025 대구 치맥 페스티벌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와 대구이주민선교센터에 총 1천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장(사장)을 비롯해 고홍원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사무처장, 고경수 대구이주민선교센터 목사 등이 참석해 지역 상생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기부금은 대구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이웃을 위한 치킨 나눔 행사에 사용된다. 결혼이주여성, 이주노동자와 자녀 등 800여명에게 8월 '이주민과 함께하는 여름 캠프'를 시작으로, 9~10월 추석 축제, 12월 크리스마스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교촌치킨 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나눔은 교촌치킨 가맹점을 통해 직접 제품을 주문·전달함으로써, 인근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기여하며 교촌의 '상생과 나눔' 철학을 실천하는 의미를 더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지역의 즐거운 축제인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는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과 냄새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신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펫 메스 리무버'는 성분 면에서도 반려동물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리모넨' 성분을 배제하고,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또한 곡물 유래 에탄올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강력한 세정력을 확보했으며, '암모니아' 물질로 코를 찌르는 소변 냄새와 동물 비린내 원인 물질인 '트리메틸아민'을 99% 제거하는 효과도 입증했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펫 메스 리무버는 반려동물의 분뇨와 여러 분비물이 묻은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세탁하기 힘든 카페트나 침구 또는 화장실 타일 청소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직접 입는 옷이나 장난감 오염 부위에 뿌려서 사용해도 된다. LG생활건강 펫패밀리 브랜드 담당자는 "펫 메스 리무버는 반려동물의 잘못된 배변 습관으로 인한 각종 오염 문제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반려 가족의 삶을 면밀히 관찰해서 꼭 필요한 필수 용품 위주로 펫패밀리 라인업을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
【 청년일보 】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K-버거에 대한 브랜딩을 전방위적으로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GRS는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가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 그날까지'를 전달하며 대표 K-버거인 리아 불고기의 한계 없는 맛의 진화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리아 불고기는 지난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 약 10억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부동의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롯데리아 베스트셀러다. 이번 캠페인은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디지털광고를 함께 전개하며 주요 서울 시내 버스광고와 인천공항 내 대형 전광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이어 유튜브,
【 청년일보 】 동원그룹의 지주사인 동원산업 방문단이 바시루 디오마예 파예 세네갈 대통령을 예방했다고 8일 밝혔다. 세네갈은 동원산업의 글로벌 생산기지 중 한 곳으로 서아프리카의 경제 중심이자 유럽과 북∙중미 지역을 잇는 허브 국가다. 동원산업 총괄임원인 이명우 부회장을 중심으로 꾸려진 방문단은 이번 예방을 통해 세네갈 정부와의 지속적인 경제 협력과 상생을 주제로 환담했다. 동원그룹은 지난 2011년, 참치 통조림 제조사인 스카사(S.C.A SA), 수산기업 캅센(CAPSEN) 등을 인수하며 세네갈과 인연을 맺었다. 동원그룹의 글로벌 계열사인 스카사는 캅센이 보유한 선단이 직접 어획한 참치를 연간 3만 톤 규모로 가공해 미국과 유럽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 동원그룹은 그 동안 세네갈 현지서 누적 약 26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지속해왔으며 스카사와 캅센을 중심으로 현재 1천7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특히 스카사는 소속 직원들의 경조사를 챙기고 통근버스와 기도실(이슬람교, 기독교) 운영, 사내 축구대회 개최 등 이른 바 ‘원스카사(One S.C.A SA, 동원은 하나의 가족이라는 뜻의 슬로건)’ 정책이 소문나면서 현지 청년들에게는 ‘입사하고 싶은 기업’으로 꼽
【 청년일보 】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홈패브릭 브랜드 '핀카(FINCA)'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20일 공식 오픈한 이구홈 성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숍인숍 형태의 팝업 행사다. 첫 팝업 참여 브랜드 '핀카'는 파자마, 침구 커버, 타월 등 홈패브릭 제품에 독창적이고 경쾌한 색깔과 디자인을 접목해 선보이며 20~30대 소비자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21년 론칭 시기와 비교해 지난해 연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로 손꼽힌다. 이번 팝업 전시는 핀카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를 주제로 꾸며졌다. 파자마, 쇼츠, 타월, 침구 커버 등 핀카의 인기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29CM는 핀카 팝업을 기념해 현장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동안 핀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주말에는 최대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이구홈 성수 방문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