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세계푸드는 30일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빵값 부담을 줄여주는 '경제적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경제적 케이크'는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등 2종으로, 계란·우유·밀가루 등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높아진 빵값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세계푸드가 진행중인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이다. 【 청년일보=최철호 기자 】
【 청년일보 】 CU가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의 알뜰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부터 +1 증정 행사 등 구매 혜택이 한층 강화된 '쓔퍼세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쓔퍼세일은 기존 월 단위로 진행되는 증정행사와는 별개로 매달 1일부터 11일까지 CU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엄선해 ▲+1 증정 ▲4입·6입 맥주 번들 할인 ▲한정 기간 특가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한 행사다. 파격적인 할인을 통해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이번 첫 쓔퍼세일에서 총 91종의 행사 대상 상품 중 절반 이상인 48종을 1+1 상품으로 구성하고, 이와 더불어 2+1 18종, 맥주 번들 할인 18종, 한정 특가 상품 7종을 선보인다. 이는 CU가 역대 진행한 기간 행사 중 가장 많은 수량이다. 1+1, 2+1 상품으로는 생수, 스낵, 즉석밥, 탄산음료 등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들을 비롯해 세제, 생리용품과 같은 생활용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게 구성됐다. 이어 쓔퍼세일 론칭 기념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에 상품을 구매한 뒤 포켓CU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더프
【 청년일보 】 이마트24가 '원더밥'·'아임e 민생컵라면' 등 저렴한 먹거리 상품으로 편의점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24가 이번에 판매하는 '원더밥'은 쌀밥과 볶음김치로만 구성된 상품이다. 일반 도시락 보다 10% 가량 줄인 쌀밥과 볶음김치 30g으로 구성됐다. 원더밥은 라면에 밥을 말아 먹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김홍근 MD와 제조업체가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가운데, 라면과 함께 먹기에 적당한 밥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나오게 된 상품이다. 이와함께 이마트24는 옛날 경양식 콘셉트로 돈까스와 양송이수프로 구성된 '돈까스&수프정식' 도시락도 선보인다. 그간 돈까스를 메인 반찬으로 하거나 우동 또는 모밀과 함께 구성된 도시락은 있었지만 돈까스와 수프로 구성한 도시락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원더밥과 경양식 도시락 외에도 이마트24는 가성비를 극대화 한 '39도시락'·'42도시락'·'쉐킷밥'을 비롯해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도시락 34종을 운영 중이다. 실제로,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해 편의점 도시락이 가성비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이마트24의 올해(지난 1월~3월 28일까지) 도시락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 청년일보 】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주한캐나다대사관 대사대리와 관계자들을 초청해 고품질 캐나다 밀을 활용한 '두번쫄깃 베이글' 체험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기술과 연구를 통해 개발한 '두번쫄깃 베이글'을 베이글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캐나다의 대사관 및 관계자들에게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캐나다의 몬트리올은 미국의 뉴욕과 함께 베이글로 유명한 양대 도시로 꼽힌다. 이날 파리바게뜨 강남서초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타마라 모휘니 (Tamara Mawhinney) 주한캐나다대사관 대사대리, 딘 디아스(Dean Dias) 캐나다 곡물협회 회장, 허진수 SPC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한캐나다대사관 대사대리 일행은 파리바게뜨의 '두번쫄깃 베이글' 5종과 베이글과 함께 곁들이기 좋도록 개발된 크림치즈 5종을 직접 시식해보고, 제품 개발과정과 고객 반응, 캐나다산 원료 사용 현황 등을 설명 받았다. '두번쫄깃 베이글'에 활용된 캐나다 밀은 지속가능한 생산방식을 추구하며, 베이킹에 활용했을 때 우수한 품질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타마라 모휘니 주한캐나다대사관 대사대리는 "베이글은 캐나다인들이 즐겨먹
【 청년일보 】 CJ온스타일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플러스가 자동차 비대면 구매 트렌드를 이끌며 경차 시장 신흥강자로 떠오른 '캐스퍼'의 전용할부 상품 판매 방송을 오는 31일 저녁 7시 45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캐스퍼는 지난 2021년 9월 출시해 올해 2월까지 누적 6만5042대가 판매되며 경차 시장을 이끌고 있다. 젊고 역동적인 감성의 디자인과 개성 있는 외장 컬러를 자랑하며 고객들의 첫 차 또는 세컨드카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캐스퍼의 인기는 경차를 뛰어넘는 상품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출시 당시 경차 최초 풀 폴딩시트는 물론 최대 100마력을 낼 수 있는 1.0 터보엔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탑재돼 화제를 모았다. CJ온스타일플러스는 방송 론칭을 기념 월 3만원대의 캐스퍼 전용할부(유예형)도 선보인다. 캐스퍼 전용카드로 일정 금액의 선수금을 결제하고 남은 차량 대금을 마지막 할부 회차에 상환하는 상품이다. 캐스퍼 전용할부 상품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할부 납입금 50만원도 지원한다. 지원금으로 초기 13개월 간 월 납입금 없이 캐스퍼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셈이다. 이 외에도 캐스퍼 상담 완료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여성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노병권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려 루트젠 라인은 30일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 청년일보 】 오스템임플란트는 미국법인을 시작으로, 각 해외법인의 자체 교육방송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9일 오스템임플란트는 한국 본사 소속의 방송기술 엔지니어와 교육프로그램 구성 작가 등 전문 인력을 자사 미국법인에 파견했다. 이들은 약 일주일 간 현지에 머물며 미국법인 사무실에 방송 스튜디오를 구축했다. 또한 오스템임플란트의 20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 세미나인 '마스터코스'가 온라인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본사 전략을 미국 현지 직원들에게 전수했다. 이경래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 총괄법인장은 "전국 21만명의 미국 치과의사가 우리나라보다 98배나 넓은 땅에 흩어져 있다"면서 "동부·중부·서부 미국 3개 현지 법인에서 상설 교육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임상교육을 제공하고 있지만, 시·공간 한계로 온라인 교육 제공은 미국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법인에서 자체 촬영 기술력을 확보함에 따라 현지 치과의사의 수요에 맞춰 교육 콘텐츠를 신속하게, 적시에 제공하여 미국 치과의사들에게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고 친숙하게 만들 수 있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본사의 스튜디오에서 한국 치과의
【 청년일보 】 GC셀은 아키소스템 바이오스트래티지스(이하 아키소스템)와 줄기세포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키소스템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기술이전 받은 탯줄유래 재생의료 플랫폼 세포인 스멈프셀(smumf cell) 관련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2019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조현철 교수가 설립한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표준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기업이다. 현재 회전근개 질환, 골관절염을 비롯하여 주변에서 매우 흔하지만 아직 근본적인 치료방법이 없는 난치성 근골격계질환에 대한 세포치료제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GC셀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아키소스템의 탯줄 유래 중간엽줄기세포의 제조와 보관, 특성 분석 등 품질 시험을 약 3년간 진행한다. 제조된 세포의 장기 보존에 대한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동결보존 및 품질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 GC셀은 세포·유전자치료제에 특화된 CDMO사업을 통해 ▲첨단바이오의약품 원료 생산 ▲각종 세포 생산 서비스 ▲첨단바이오의약품 품질 분석 서비스 ▲임상시험용·상용화 첨단바이오의약품 생산 ▲첨단바이오의약품 장기 보관 및 물류 서비스 등 첨단바이오의약품의 생산과 품질·분석시험까지 원스톱 토탈서비스를…
【 청년일보 】 현대백화점그룹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3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안전한 어린이 교통안전 환경 조성을 위한 후원금 1억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장호진 현대백화점 사장과 황영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세이프 스쿨(SAFE-SCHOOL)' 캠페인 전개에 사용된다. 세이프 스쿨 캠페인은 초등학교 인근 교통 사고 우려 지역에 사고 예방을 위한 AI 카메라·모니터·스피커 등을 설치해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영상과 음성으로 위험을 알려주는 교통안전 솔루션 사업이다. 장호진 현대백화점 사장은 "이번 후원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이 안전한 환경에서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그룹은 소외계층 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는 '파랑새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성장‧재능 육성‧의료 및 재활 등 3대 핵심 분야에 대한 대상자를 선정해 저소득층 클
【 청년일보 】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브랜드 뮤즈 배우 강혜원과 함께한 23년 봄 컬렉션 'My own Romantic Finds' 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는 풍부한 컬러감과 봄 시즌 핵심 소재들로 제작된 새로운 아이템들을 착용한 뮤즈 강혜원이 특유의 청순하고 깔끔한 비주얼로 그녀만의 로맨티시즘을 발견해 나가는 순간들이 담겼다. 이번 컬렉션은 봄 결혼식 시즌에 입기 좋은 풍부한 셋업과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며, 특히 로엠의 키 스타일 '트위드' 는 봄 맞이 가벼워진 소재감과 트렌디한 핏을 갖춰 출시됐다. '트위드 셋업'은 로엠 특유의 고급스러운 원사의 조합을 엿볼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된 화사한 컬러의 '트위드 원피스'는 빅카라 포인트가 더해져 사랑스러움이 한껏 담겼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로엠은 1분기에 보여준 로맨틱에 대한 공상·호기심을 넘어, 2분기에는 '스스로 발견해 나가는 나만의 로맨티시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로엠의 뉴 컬렉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혜원과 함께한 23년 봄 컬렉션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