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신작 콘텐츠로 꾸민 '럽붕이 페스타' 이벤트를 개최한다. '러브 딜리버리'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라는 유저들의 호평 속에 출시 20여일 만에 판매 1만 장을 돌파한 슈퍼 히트 타이틀이다. 흥행과 함께 작품성도 인정받아 '2022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최고상 격인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4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럽붕이 페스타'에서는 '러브 딜리버리' 팬의 이목을 집중시킬 다양한 신작 콘텐츠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러브 딜리버리' 본 게임 구매자는 인게임 일러스트부터 러프화, 개발 초안, 보너스 일러스트가 수록된 60페이지 분량의 '러브 딜리버리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 26곡이 담긴 '러브 딜리버리 OST'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아트북'과 'OST'를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러브 딜리버리 월페이퍼'와 일러스트 4종 엽서 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럽붕이 페스타'를 통해 베테랑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와 협업한 '러브 딜리버리 코스프레 포토북', 오리지널 게임 성우들이 참여한 '러브 딜리버리 오디오 드라마'를 각각 히로
【 청년일보 】 크래프톤이 오는 10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PUBG 성수'를 얼라이언스(Alliance) 테마로 탈바꿈하고, '테이스티성수 WWCD 치맥파티(이하 WWCD 치맥파티)'를 개최한다. 4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PUBG 성수'는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지난 8월 오픈 이후 '서머 바이브(Summer Vibes)', '어반 캔버스(Urban Canvas)' 등 다채로운 테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되는 '얼라이언스'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및 커뮤니티와 함께 특별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WWCD 치맥파티'를 개최한다. WWCD 치맥파티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문구인 'Winner Winner Chicken Dinner(WWCD·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콘셉트의 행사다. 성동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창조산업축제 '크리에이티브x성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성수동 소재 음식점 4곳의 대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으며, 80
【 청년일보 】 컴투스가 다양한 IP(지식재산권) 커머스 사업을 하고 있는 '컴투스 스토어'를 전면 개편했다. 4일 컴투스에 따르면,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컴투스 스토어'는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미니게임천국 등 보유 IP를 활용한 제품들을 전 세계 150여개 국가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개편은 전 세계의 컴투스 IP 팬들에게 더 편리한 구매 환경과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우선 해외 유저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유럽과 태국 대만 등에서 현지 리테일 업체와 제휴해 유통망을 재편했다. 특히 국내 및 글로벌 사이트 외에도 유럽과 태국, 대만 유저를 위한 사이트를 추가해 해외 현지 유저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저 경험과 편의성 부분도 대폭 강화했다. 스토어 전반에 걸쳐 사용자경험(UX) 측면을 고도화했으며, 이용자 폭 확대를 위해 음성 지원과 함께 사용자 맞춤형 텍스트 및 색상 대비 조정, 키보드 탐색 기능 등 미국 장애인법(ADA) 및 유럽 접근성법(WCAG)을 동시에 충족하는 기능들이 추가됐다.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신제품도 출시했다. 현재
【 청년일보 】 LG에너지솔루션 사내 독립기업(CIC) 쿠루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전기 이륜차 기반 친환경 배달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쿠루는 전기 이륜차의 방전된 배터리를 충전된 배터리로 간편하게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BSS(배터리 교환 스테이션)를 운영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루는 친환경 배달 수단인 전기 이륜차 사용이 확산될 수 있도록 현재 수도권 내 설치된 약 400기 안팎의 BSS를 올해 안에 총 440기까지 확대하는 등 관련 인프라 구축을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 내년부터는 수도권 외 지역 내 인프라 확대에도 나선다.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쿠루 배터리와 호환되는 전기 이륜차를 구매하거나 렌트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기 이륜차 기반 친환경 배달 정책을 적극 홍보하고, 활성화 캠페인을 운영하기로 했다. 우아한청년들도 전기 이륜차 활용 혜택 등을 홍보하며, 쿠루의 BSS가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배달 데이터를 활용해 지원할 예정이다. 박찬우 쿠루 대표는 "LG에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라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 청년일보 】 동국제약은 기존 치센 모델 전현무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뇌섹남 케미를 보여준, 배우 김지석을 새롭게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배우 김지석은 전현무와 함께 과거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과 탁월한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에도 ENA '현무카세'에 동반 출연해 요리 토크쇼를 진행하며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4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CF는 김지석이 말 못할 고민 '치질'을 친한 형 전현무에게 털어 놓고 조언을 얻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김지석이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카페 의자에 앉으며, 전현무에게 귓속말로 "사실은 제가 치질"이라고 고백한다. 이에 전현무가 "치질! 그거 참으면 일만 커진다"고 큰소리로 말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끌자, "쉿! 작게 말해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김지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치센 광고 모델 3년차인 전현무는 "먹는 약 치센 있잖아, 정말 편해"라고 능숙하게 조언하며 먹는 치질약 치센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전현무와 김지석은 "치질 키우지 말고, 먹는약 치센!"이라고 함께 외치며 치질을 감추거나 방치하지 말고 치센으로
【 청년일보 】 내년 출시를 앞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이 '도쿄게임쇼'에서 다시금 잠재력을 증명하며 오는 11일부터 시작될 테크니컬 클로즈 베타 테스트(Technical Closed Beta Test, 이하 TCBT)에도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앞서 진행한 공개 시연에서 고유한 분위기의 그래픽과 보스전으로 호평을 받은 가운데, 넥슨은 '카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잔'의 아트 스타일을 소개하는 영상과 보스 '바이퍼'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네오플 개발진은 영상을 통해 3D 셀 애니메이션 렌더링을 활용한 '카잔'만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소개하고, 특색 있는 비주얼로 서사와 탐험의 재미를 한층 살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증명하듯 새롭게 공개된 보스 '바이퍼' 영상에서는 '바이퍼'와 주인공 '카잔'의 긴장감 넘치는 조우를 그려내며 보스전에서 펼쳐질 강렬한 액션 공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일 넥슨에 따르면,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카잔'이 되어 이끌어 가는 싱글 패키지 게임으로, 독특한 분위기의 아트 스타일을 구축해 '카잔'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하드코어 액션 RPG라는
【 청년일보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경기도 북부 유일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 세븐틴, 엔하이픈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틴과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성사된 이번 콜라보 상품은 ▲소노캄 고양 슈페리어 객실 1박 ▲호텔과 아티스트의 콜라보 웰컴기프트 키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소노캄 고양 이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일라고'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콜라보 웰컴 드링크와 마카롱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투숙 기한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소노캄 고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특히 11일 저녁에는 프리게더링파티도 열린다. 세븐틴의 공연을 하루 앞둔 11일 오후 6시 웨스트타워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디제잉과 댄스팀 공연 등 3시간 동안 진행되며 행사장에서 샌드위치, 나초, 과일, 논알콜 음료를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십분 활용해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단순한 협업을 넘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
【 청년일보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4일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그리고 윈터와 함께 더욱 빛나는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K팝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윈터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윈터와 함께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더 많은 대중들에게 전하고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우먼스 액티브 숏 구스다운 ▲글로시 리본 더플백 실버 컬러다. 해당 상품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글로시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글로시 컬렉션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는 뉴발란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 청년일보 】 SPC삼립의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립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티델리로 함 박꿔보시죠'라는 키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바쁜 일상과 한정된 메뉴 아이디어로 매 끼니마다 어떤 고기반찬을 먹을지 고민하는 도시인들을 위해, 시티델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돌고 도는 간편식에 지쳐 새로운 메뉴를 기대하며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상상하는 모습을 판타지한 비주얼로 담아냈다. 영상은 삼립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부터 케이블 TV 채널 및 제품 판매처(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스테이크에 감칠맛을 살린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은 '치즈' 등 2종이다. 그릴드 미트볼에 토마토 소스를 넣은 '육즙가득 미트볼'도 등장한다. 제품은 전국 마트와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바쁜 도시인들을 위한 세계 다양한 미식을 담은 HMR 브랜드 '시티델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