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바람의나라: 연'이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용인 한국민속촌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총 1천명 초청 유저들과 일반관람객을 포함해 약 2만2천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한국민속촌의 전통적인 공간에서 '바람의나라: 연' 특유의 전통적 감성을 담아냈으며, 현실 세계로 나온 게임 속 NPC들과 다양한 체험 행사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민속촌 입구에서는 김동현 디렉터의 환영 인사가 이어졌다. 입장팔찌와 함께 그간 '바람의나라: 연'에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환영 굿즈를 전달했고, 김동현 디렉터 깜짝 등장에 현장의 반응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한국민속촌 행사장에는 신규 직업 '도깨비'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행사 공간이 마련됐다. '바람의나라: 연'의 오리지널 직업 '도깨비'를 소재로 창작한 판소리 공연, 도깨비 방망이를 활용한 두더지 게임과 함께 도깨비불 LED, 소품으로 구성된 포토존 등이 펼쳐졌다. 프로모션 존에서는 현실에
【 청년일보 】 한미약품은 25일 자사 법률 대응과 자문 업무를 전담하는 한미 법무팀이 '아시아에서 가장 우수한 사내 법무팀 TOP 15'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 법조 분야에서 높은 권위를 갖고 있는 글로벌 법률 전문매체 'ALB(Asian Legal Business)'가 선정했다. ALB는 미디어그룹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 계열사다. ALB는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본사를 둔 기업의 법무 조직들을 평가해 상위 15곳(ALB Top 15 In-house Teams)을 선정하고 있다. ALB는 이번 평가에서 '사업 구조 적법성 검토' 및 '업무 효율화를 위한 표준 계약 양식 개발', '소송 조사 및 대응' 등 업무들을 수행중인 한미 법무팀의 법률 전문성과 업무 효율성, 혁신성, 창의성, 시장 인지도 및 평판 등을 두루 살펴본 뒤 선정했다고 밝혔다. 남지선 한미 법무팀장은 "법무팀은 회사가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중요한 일원으로 참여하면서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기업 법무의 전문성을 키워왔다"며 "한미그룹의 준법경영 정신을 지키고 경영진과 동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어드바이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 청년일보 】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해왔다. 2015년부터는 서울리스타 캠페인을 통해 획일화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 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서울리스타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발신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특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특성이 돋보인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또한 감도 높은 비주얼과 몰입감을 주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방
【 청년일보 】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는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W Korea'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잘 표현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했으며,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만능열쇠 '키'와 새롭게 출시하는 롱테이크 '오드 퍼퓸'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롱테이크는 이번 오드 퍼퓸과 내달 출시 예정인 솔리드 퍼퓸 등을 통해 향 감성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롱테이크는 내달 10일부터 아모레 성수에서 오드 퍼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숲의 경험을 선사하는
【 청년일보 】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스카이 피버 시즌'을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 3종을 시리즈로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글로벌 장기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스카이 피버 시즌'은 소환사들의 빠른 몬스터 성장을 집중 지원하는 기간으로, 내달 29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먼저, '부스터 피버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피버 토큰'을 모으면 성장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피버 토큰을 사용해 카이로스 던전에서 원하는 룬·아티팩트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부스터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부스터는 각 던전 별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연성석도 매주 최대 30개씩 5주간 선택 구매 가능하고, 원하는 희귀 등급 이상 연마석과 마력 깃든 보석도 교환할 수 있다. 아레나 명예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이벤트 기간에 한해 열리는 '무제한 상점'에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및 초보, 복귀 유저들의…
【 청년일보 】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의 발대식을 지난 22일 구로동 지타워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V&A뷰티의 공식 서포터즈 'N.Crew'는 'V&A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자는 의미를 갖고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가깝게 연결해주는 'N(&)' 역할을 담당한다. 발대식은 최종 선발된 50인의 서포터즈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2시간 가량 V&A뷰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향후 활동 안내, 서포터즈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발대식 현장에는 V&A뷰티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포토존을 마련해 참석한 이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응주 힐러비 대표는 "이번 N.Crew 모집에 대학생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고,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N.Crew가 뷰티에 관심 많은 다양한 분들로 이루어진 만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방향과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
【 청년일보 】 동아쏘시오홀딩스는 LS용산타워에서 전기차 충전 솔루션 회사인 LS이링크와 'EV충전 인프라 구축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와 김대근 LS 이링크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와 LS이링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기차 이용의 걸림돌인 충전 인프라 부족문제를 해결함으로 내연기관 차량의 전기차 전환 촉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그룹사 보유 부동산 중 전기차 충전인프라 구축에 적합한 지역을 적극 검토 후 민간 개방형 충전기 설치를 확대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계획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2021년부터 탄소중립의 일환으로 그룹사 업무용 차량을 친환경 차량으로 전면 교체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를 비롯해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의 모든 그룹사가 동참해 업무용 차량을 연도별 교체 주기에 따라 친환경 차량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향후 5년간 전그룹사의 업무용 차량 90% 이상을 순수 전기차로 전환할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는 "동아쏘시오그룹은 환경 이슈에 대응하기 위해 환경경영팀을 신설했고 올해부
【 청년일보 】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자사가 판매 중인 항암제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이 유럽 주요국에서 입찰 수주에 성공하며 지난해 하반기 직접판매(직판)로 전환한 이후 성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혈액암 치료용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성분명 : 리툭시맙)가 유럽 주요 5개국 중 하나인 프랑스의 AGEPS(Agence Générale des Equipements et Produits de Santé, 아젭스) 병원 입찰 수주에 성공했다. AGEPS는 프랑스 파리 및 일드프랑스(Île-de-France) 지역의 대학병원 연합인 APHP(Assistance Publique - Hôpitaux de Paris, 아뻬아쉬뻬)의 의약품 조달을 책임지는 기관으로서 트룩시마는 올 10월부터 3년간 해당 병원에 독점 공급될 예정이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AGEPS가 프랑스 전체 시장의 15% 규모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트룩시마 처방 확대가 한층 탄력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뿐만 아니라 유방암, 위암 등의 치료에 쓰이는 항암제 바이오시밀러 허쥬마(성분명: 트라스투주맙)도 유럽 주요국에서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허쥬마는 올 3분기 이탈리아 캄파냐(Campa
【 청년일보 】 구글플레이는 한국웹툰산업협회와 함께 한국 웹툰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웹툰 산업 활성화를 위해 중장기적으로 협력한다고 25일 밝혔다. 윌슨 화이트(Wilson L. White) 구글 공공정책 부문 부사장과 서범강 한국웹툰산업협회장은 지난 21일 '구글 포 코리아 2023' 행사에서 만나 한국 웹툰 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도모하기 위한 중장기적 협력을 약속하고, 구체적인 실천안을 논의했다. 먼저, 구글플레이와 한국웹툰산업협회는 웹툰 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고취 및 웹툰작가, 웹툰 스튜디오 등 업계 종사자들의 활발한 창작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웹툰산업의 날'을 제정하는데 함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또한 국내 웹툰 작가를 비롯한 웹툰 산업 관계자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글플레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중소웹툰사 및 웹툰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세미나 ▲해외 웹툰 퍼블리셔와 네트워킹 기회 ▲웹툰 산업 내 장르 다양성 활성화 및 신규 IP 발굴 전략 컨설팅 등 다양한 중장기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범강 한국웹툰산업협회장은 "대한민국 웹툰작가들의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구축 능력은 세계 시장에…
【 청년일보 】 신세계푸드가 제75회 국군의 날을 맞아 MZ세대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 간식을 제공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성남 공군체력단련장에서 국군의 날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행사기획단 장병들에게 식물성 재료로 만든 '유아왓유잇' 치폴레 더블패티 버거와 프로틴 건빵을 비롯,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 콜라'를 각 7천500개씩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장병들에게 제공된 '유아왓유잇' 치폴레 더블패티 버거는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 양파와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를 비롯해 100% 식물성 대안육 '베러미트' 패티 2장이 들어 있어 젊은 군 장병들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유아왓유잇' 프로틴 건빵은 우유 대신 오트를 활용한 100% 식물성 영양 간식으로 오트페이스트를 넣어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과 행복한 일상을 책임지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