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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최우선”...현대건설. 기업문화 캠페인 ‘2021 Quality Week’

‘품질 고민 상담소’ 등 새로운 형식...직원 참여도 제고
‘7대 품질규범’ 제정, 포스터 제작, 품질 4행시 챌린지...다양한 이벤트
‘현대건설 2025 전략’...지속적 품질 투자, 글로벌 경쟁력 확대

 

【 청년일보 】 현대건설은 국내외 현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품질의식 제고와 품질 건설문화 정착을 위한 품질캠페인 `2021 상반기 Quality Week`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 직원 및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Quality Week는 ‘품질기본 중시 업무문화 확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작년에 처음으로 시행됐고, 품질에 대한 관심 증가, 인식 개선 등 많은 효과를 확인해 올해부터 정기적으로 시행하게 됐다.

 

또한 회사의 품질제도, 현장 품질업무 등 궁금증을 직접 답변해주는 ‘품질 고민 상담소’도 새롭게 운영하며, ‘품질 4행시 챌린지’, ‘품질관리실이 쏜다’ 등 다양한 품질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올해 2회 째를 맞이하는 Quality Week는 직원들뿐만 아니라 협력사 및 근로자들의 품질마인드 강화 및 기본을 중시하는 품질 문화 확산을 위해 현대건설 고유의 ’7대 품질규범‘을 제정, 포스터로 제작해 114개 국내 전 현장에 배부했다.

 

현대건설은 품질문화 정착을 위한 Quality Week 이외에도, ‘현대건설 2025 전략‘에 발맞춰 ‘품질·안전 중심의 현장관리‘를 위한 투자 확대와 함께 ’스마트 건설 확대‘를 위한 모바일·웹 스마트 통합 검측시스템 ’Q-Pocket‘ 개발, 협력사&근로자 품질교육 강화 등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단순 이벤트가 아닌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품질관리 활동 강화를 위한 품질캠페인으로 보다 실질적인 품질의식 내재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현대건설만의 최고수준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정은택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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