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해외채권 투자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채권 투자' 집합과정 교육생을 오는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과정은 채권상품 및 시장현황 파악, 채권 투자 전략 및 리스크 분석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강생은 해외채권 시장의 기본개념을 익히고 국가별 채권투자 사례 분석을 통해 효율적 포트폴리오 구성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은 오는 3월 12~26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상품 관련 업무 실무자를 위한 '금융투자상품 이해' 집합 과정 교육생을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이 과정은 금융투자상품 영업 및 자산관리 업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투자자의 상황에 적합한 금융투자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실무역량을 키울 수 있는 입문 교육이다.
특히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의 구조와 특징을 이해하고 비교 분석해 업무 종사자의 투자 상품 컨설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은 오는 3월 10~19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으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