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NHN, 재택근무 콜센터 솔루션 동시통화회선 2배 증설

 

【 청년일보 】 NHN은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솔루션 '모바일 컨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재택근무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동시 통화회선을 2배 증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컨택은 모바일이나 PC 앱으로 콜센터를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어 재택근무에 적합한 고객센터 솔루션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NHN은 통화회선 증설과 함께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에 쓰이는 음성합성(TTS) 품질을 높이고 원하는 문구를 직접 녹음해 파일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이후 홈페이지 신규 방문자가 60% 이상 증가하고 하루평균 가입자는 약 3배 늘었다.

 

NHN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센터 운영 기업에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재택근무에도 기존 고객센터의 전문 이미지가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